그룹 방탄소년단이 선보인 새로운 복합 체험 공간 ‘BTS POP-UP : HOUSE OF BTS’가 멕시코까지 진출했다.

사진=빅히트 엔터테인먼트 제공

방탄소년단의 소속사 빅히트 엔터테인먼트는 6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포스터를 공개하며 12월 13일부터 내년 1월 26일(현지시각)까지 멕시코시티의 대형 쇼핑센터 플라자 카르소에 방탄소년단 팝업스토어 ‘BTS POP-UP : HOUSE OF BTS in CDMX(HOUSE OF BTS in 멕시코시티)’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HOUSE OF BTS in 멕시코시티’는 지난 10월 서울에 처음 문을 연 ‘BTS POP-UP : HOUSE OF BTS’에 대한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호응과 멕시코 측의 적극적인 요청으로 운영이 결정됐다.

복합 체험 공간인 이곳은 운영 3개월 차에 접어든 현재까지도 매일 평균 2000여명 이상의 방문객들이 찾는 가운데 큰 관심 속에 운영되고 있다. MD뿐 아니라 방탄소년단의 뮤직비디오와 캐릭터를 주제로 한 체험형 쇼룸 등 방탄소년단 관련 콘텐츠를 다양한 형태로 즐길 수 있어 글로벌 팬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세계 각지에서 방문하는 관람객들을 위해 ‘BTS POP-UP : HOUSE OF BTS’는 방탄소년단의 히트곡들을 테마로 한 신규 제품들과 내부 테마 공간을 매주 주기적으로 업데이트하는 한편, 쾌적한 관람을 위해 하루 최대 입장객을 2200여명으로 조절하고 입장 대기시 불편함을 줄이기 위한 대기 알람 시스템 도입, 기상 상황에 따른 우비와 핫팩 제공 등 관람객 편의를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한편 ‘BTS POP-UP : HOUSE OF BTS’는 이번 멕시코시티에서의 오픈에 앞서 일본 도쿄, 오사카, 후쿠오카 등 3개 도시에서 11월 23일부터 운영 중에 있다. 방문객 예약제를 실시하고 있는 일본의 경우 사전 방문 신청건수가 약 23만건에 달하는 등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