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방탄소년단이 선보인 새로운 복합 체험 공간 ‘BTS POP-UP : HOUSE OF BTS’가 멕시코까지 진출했다.
방탄소년단의 소속사 빅히트 엔터테인먼트는 6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포스터를 공개하며 12월 13일부터 내년 1월 26일(현지시각)까지 멕시코시티의 대형 쇼핑센터 플라자 카르소에 방탄소년단 팝업스토어 ‘BTS POP-UP : HOUSE OF BTS in CDMX(HOUSE OF BTS in 멕시코시티)’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HOUSE OF BTS in 멕시코시티’는 지난 10월 서울에 처음 문을 연 ‘BTS POP-UP : HOUSE OF BTS’에 대한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호응과 멕시코 측의 적극적인 요청으로 운영이 결정됐다.
복합 체험 공간인 이곳은 운영 3개월 차에 접어든 현재까지도 매일 평균 2000여명 이상의 방문객들이 찾는 가운데 큰 관심 속에 운영되고 있다. MD뿐 아니라 방탄소년단의 뮤직비디오와 캐릭터를 주제로 한 체험형 쇼룸 등 방탄소년단 관련 콘텐츠를 다양한 형태로 즐길 수 있어 글로벌 팬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세계 각지에서 방문하는 관람객들을 위해 ‘BTS POP-UP : HOUSE OF BTS’는 방탄소년단의 히트곡들을 테마로 한 신규 제품들과 내부 테마 공간을 매주 주기적으로 업데이트하는 한편, 쾌적한 관람을 위해 하루 최대 입장객을 2200여명으로 조절하고 입장 대기시 불편함을 줄이기 위한 대기 알람 시스템 도입, 기상 상황에 따른 우비와 핫팩 제공 등 관람객 편의를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한편 ‘BTS POP-UP : HOUSE OF BTS’는 이번 멕시코시티에서의 오픈에 앞서 일본 도쿄, 오사카, 후쿠오카 등 3개 도시에서 11월 23일부터 운영 중에 있다. 방문객 예약제를 실시하고 있는 일본의 경우 사전 방문 신청건수가 약 23만건에 달하는 등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관련기사
- '기생충', 오스카 바로미터 '골든글로브' 노미네이트 가능?...9일 후보 발표
- 빅스 혁, 18일 첫번째 미니앨범 '겨울나비' 발매...커밍순 티저 깜짝 공개
- 양세종, 더블코트로 완성한 겨울남자룩 정석 ‘공항패션’
- '마리텔V2' 전광렬, 실시간 '짤' 자판기 등극..."광하~" 펭수 빙의 폭소
- ‘슈가맨3’ 양준일-이소은, 미국에서 날아온 두 천재가수 현재모습 ‘뭉클’
- '쌉니다 천리마마트' 종영, 기상천외 영업 여정 돌아보기 3 (ft.스핀오프)
- ‘배틀트립’ 이엘-이설, 낭만가득 포르투갈 여행 '성공적'...불금 뜨겁게 달궜다
- '뽕포유' 유재석, '유산슬 대중화' 감사패 받고 당황...좌불안석 먹방 포착
- ‘편스토랑’ 돈스파이크 ‘돈스파이’, 2대 출시메뉴 탄생...이름부터 히트각
- 양준일, '슈가맨3' 등장→실검 장악...누리꾼 "90년대 지드래곤 맞네"
- ‘아는형님’ 엑소 찬열, "가족들은 모두 디오 팬" 고백으로 웃음 선사
- 스트레이키즈, 신곡 '바람' MV 퍼포먼스 티저 공개...칼군무 팬心 어택
- ‘초콜릿’ 유태오, 안타까운 죽음...윤계상X하지원, 닿을수 없는 마음 ‘애틋’
- 오또맘 논란 사과...장성규, '굿모닝FM' 계정 제외 모두 언팔
- '썸바디2' 두번째 커플 썸MV 공개...강정무·김소리 키스신 시선강탈
- 김응수, 7일 래퍼 머쉬베놈과 콜라보 '버르장멋' 발매...생애 첫 랩 도전
- 피겨 이해인, 주니어 그랑프리 파이널 5위...기술 실수無 선전
- '나혼자산다', 12월 예능 브랜드평판 1위...'미우새' '아는형님' 뒤이어
- '1박2일4' 라비, 막내 반란→'돌+I' 기질 예능감 폭발...김종민 "얘 왜 이래!"
- '놀토-도레미마켓' 강민경X이해리, 역대급 오답 퍼레이드 예고...존재감 뿜뿜
- AOA, '날보러와요' MV 조회수 500만→안무영상 공개..걸크러시 매력 시선집중
- 기내식·집단체조·살까기...‘샘 해밍턴의 페이스北’ 북한풍경 ‘안방 시간순삭’
- '사장님귀' 양치승, 초밥 도장깨기 도전...현주엽 50접시 大기록 넘을까
-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순백 턱시도 눈길...‘플라워파티’ 팬사인회 성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