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뽕포유’가 낳은 트로트 가수 유산슬(유재석)이 한국중식연맹으로부터 감사패를 받는다. 자신도 모르는 사이 ‘유산슬 대중화’에 기여한 점을 인정받은 것이다. 이런 가운데 유산슬이 중식 셰프 군단에 둘러싸여 좌불안석 먹방을 펼치는 모습이 포착돼 궁금증을 자아낸다.

사진=MBC '놀면 뭐하니?-뽕포유' 제공

7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뽕포유’는 유산슬이 한국중식연맹의 초대를 받아 중식당을 찾는 모습이 담긴 스틸과 영상을 공개했다.

유산슬은 트로트계 재야의 고수들을 만나 노래를 배우고 매니지먼트 홍보 전략을 전수받으며 트로트 샛별로 성장해 왔다. 이번에는 이전과 달리 색다른 분야의 대가를 만난다. 바로 한국중식연맹 회장이자 요리연구가 여경래 셰프가 그 주인공이다.

여경래 셰프의 초대(?)로 한 식당을 찾은 유산슬은 ‘유산슬 대중화’에 기여한 점을 인정받아 한국중식연맹으로부터 감사장을 받는다. 예명 유산슬로 인기를 떨치고 있는 탓에 덩달아 중화요리계에서 소외를 당하던 진짜 유산슬(?)의 인기도 올라가고 있기 때문. 자기도 모르는 사이 중화요리계 한 획을 긋게 된 것이다.

사진=MBC '놀면 뭐하니?-뽕포유' 제공

방송을 앞두고 제작진이 공개한 사진에는 유산슬이 감사장과 꽃목걸이를 받는 모습이 담겼다. 유산슬은 여경래 셰프를 비롯 중식 연맹 관계자들의 열렬한 환대에 살짝 얼떨한 듯 머쓱한 미소를 짓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다음으로 유산슬이 셰프 군단이 특별히 준비한 유산슬 조찬을 즐기는 모습이 포착됐다. 중화요리 유산슬과 마주한 가수 유산슬은 셰프들에게 둘러싸여 웃음 유발 먹방을 선보인다고 해 기대감을 자아낸다. 또 흥과 눈물을 오가는 셰프 군단의 격한 팬심에 깜짝 놀랐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유발한다.

그런가 하면 유산슬은 여경래 셰프의 리드 하에 유산슬 만들기에 도전한다. 유산슬은 “갑자기 유산슬은 왜”라며 요리에 자신 없는 모습을 보이더니, 여경래 셰프도 깜짝 놀랄 의외의 재능을 뽐냈다고 전해져 과연 유산슬이 만든 유산슬 맛은 어떨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유산슬의 트로트가수 도전기 MBC ‘놀면 뭐하니?-뽕포유’는 7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