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로세로연구소 측이 김건모의 성폭행 의혹을 주장한 상황에서 누리꾼들의 갑론을박이 시작됐다.

사진=유튜브 가로세로연구소 캡처

6일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는 ‘충격단독 김건모 성폭행 의혹’이라는 주제로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이날 강용석 변호사는 “김용호 부장이 제보를 받았다. 해당 피해 여성을 두번이나 만났다. 아주 자세히 2시간 이상에 걸쳐서 자세한 이야기를 듣고 의문점이 드는 것은 질문을 했다”며 “의혹이 아니라 성폭행이다”고 주장했다.

가로세로연구소에 따르면 피해자는 서울 강남구 논현동의 한 유흥주점 직원이다. 해당 업소는 성매매를 하는 곳은 아닌 것으로 알려졌다. 해당 여성은 업소의 단골손님인 김건모를 문제의 그날 처음 만났다.

한편 김건모 측은 “절대 사실이 아니다. 본인 확인까지 한 결과 그런 적이 없다고 한다”며 “허위사실 유포 및 명예훼손으로 법적 대응을 할 것이다”고 강경 대응을 알렸다.

이 소식이 전해지자 누리꾼들은 “너무 구체적인 내용인데” “김건모 측 주장을 믿어야 하나” “김건모는 안 그럴 줄” 등의 김건모에 비판적인 반응을 보이기도 했으며 “강용석을 믿을 수 없다” “사실 확인이 된 건가” “루머면 큰일” 등으로 강용석을 믿지 못하는 반응도 보였다.

김건모는 장지연과 내년 1월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었으나 내년 5월로 연기한 바 있다. 이에 파혼설 등이 나돌았다. 이번 사건까지 터지며 결혼에 대한 누리꾼들의 의심이 더 커지게 됐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