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뉴뮤직이 오는 12일, 소속 아티스트가 총출동하는 연말 레이블 프로젝트 싱글 앨범 'BRANDNEW YEAR 2019 [DO THAT BRANDNEW THING]'을 발매한다.

브랜뉴뮤직은 지난 5일 오후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이번 싱글의 발매일과 함께 커버 아트워크를 공개했는데, 아트워크 속에는 이번 싱글에 참여한 아티스트들의 특징을 형상화한 캐릭터들이 담겨 있어 팬들이 각각의 캐릭터가 누구를 묘사하는지 댓글로 추리하는 등 큰 화제가 되고 있다.

레이블 창립 이후 매년 한 해를 마무리하는 레이블 프로젝트 싱글 '브랜뉴이어' 시리즈를 발매해 왔던 브랜뉴뮤직은 특히 올해 AB6IX, 범키, 양다일, BDC 등 소속 아티스트들의 맹활약에 힘입어 창사 이래 가장 큰 성장을 기록, 이번 프로젝트 싱글에 벌써부터 많은 기대가 쏟아지고 있다.

브랜뉴뮤직은 "올해 많은 팬분들께서 큰 사랑을 보내주신 만큼, 이번 브랜뉴이어 싱글은 그 어느 때보다 더 열심히 준비했다"며 "오는 14일에 열리는 연말 패밀리 콘서트 '브랜뉴이어 2019'에서 이번 싱글 곡들의 무대를 포함한 다양한 콜라보 무대가 최초 공개될 예정이니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대표 아티스트들이 모두 참여하며 역대급 무대를 예고하고 있는 브랜뉴뮤직의 연말 패밀리 콘서트 '브랜뉴이어 2019'는 오는 14일 오후 6시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열리며, 현재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단독 예매되고 있다.

사진=브랜뉴뮤직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