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주말에 가보기 좋은 전시 'tvN 즐거움전 2019'가 다양한 구성 콘텐츠를 공개했다.

오는 14일과 15일, 동대문 DDP 알림1관에서 개최되는 'tvN 즐거움전 2019 with 틱톡'(이하 'tvN 즐거움전')이 행사를 백배 즐길 수 있는 특별한 노하우를 소개했다.

올해 4년째를 맞는 'tvN 즐거움전'은 채널 tvN이 시청자들의 사랑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개최하는 오프라인 브랜드 행사다. 체험형 전시는 물론, 경품이 쏟아지는 다양한 이벤트가 곳곳에서 진행된다.

사진=tvN

# 'TV 찢고 나온 사람 누구?' tvN 베스트 캐릭터 도전!

이번 'tvN 즐거움전'에서는 특별한 '분장실'이 운영된다. 파격적인 분장으로 매 시즌 웃음과 놀라움을 안겨주는 '신서유기'의 캐릭터로 변신, 스케일 다른 '인싸'로 거듭나게 해줄 'tvN 분장실'이다.

조지니, 강묘한, 은달프, 팬더, 스머프는 물론, 화제의 드라마 '호텔 델루나' 속 장만월 사장, 13호실 귀신, 신부귀신 분장에도 도전할 수 있다. 예능과 드라마 속 주인공이 되어 싱크로율 100%로 꾸며진 tvN 콘텐츠 전시부스에서 인생샷을 남길 절호의 기회다. 분장실은 별도의 이용권을 사전 구매하면 이용할 수 있다.

특히, 행사 첫날인 14일 오후 5시에는 스페셜 스테이지로 'tvN 베스트 캐릭터 선발대회'를 개최해 남다른 캐릭터 소화력을 보여준 관람객을 뽑아 선물을 증정한다. 분장실 이용권을 구매하지 못했더라도 낙심은 금물이다 자체적으로 코스튬과 분장을 갖추고 방문한 관람객도 대회에 참여할 수 있으며, 특별한 선물도 제공한다.

 

# 틱톡 콜라보 '선물공장 맵투어 미션' 달성하고 선물 받자!

사진=tvN

글로벌 쇼트 비디오 앱 틱톡(TikTok)과 함께하는 콜라보 이벤트도 즐거움을 더해준다. 행사장 곳곳을 누비며 도전할 수 있는 '선물공장 맵투어 미션'은 8가지를 모두 성공하면 선착순으로 '즐밍이' '신묘한' '기묘한' 등 tvN 대표 캐릭터 굿즈를 증정한다.

행사장에 비치된 QR코드를 통해 틱톡에 접속, 인증샷 올리기, 공식 계정 팔로우, 명장면 영상 보기 등 다양한 미션을 골라 도전할 수 있다. 특히, 틱톡에서 개발한 '즐밍이' 포토 스티커 등 관람객들의 감성과 재미를 자극하는 미션이 다수 진행돼 이목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틱톡에서는 14일과 15일 양일동안 '#tvN즐거움전' 프로모션을 진행, 지정 미션에 참가한 모든 온오프라인의 유저들에게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틱톡 앱에서 'tvN 즐거움전'을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 '빠야족'의 통 큰 시청률 공약, 다함께 "빠야까라루뚜!"

웹툰과 소름 돋는 싱크로율을 자랑하며, B급 병맛을 TV 드라마로 퀄리티 있게 담아낸 '쌉니다 천리마마트'. 천리마마트의 카트를 담당하고 있는 일당백 고급인력 '빠야족'이 15일 'tvN 즐거움전'을 습격한다.

실제 드라마 촬영 세트와 똑같이 구현한 '쌉니다 천리마마트' 부스에 빠야족 직원들이 대거 방문, 관람객들과 뜨거운 열기를 나눈다. 지독한 중독성으로 2019년 '수능 금지곡'으로 지목받은 빠야족 OST '빠야까라루뚜'를 부르며 관객과 함께하는 댄스타임을 가진다. 댄스타임 후에는 시청률 3% 달성시 공약 이벤트로 내건 선물 증정도 진행된다. '빠야까라루뚜' 댄스에 열정적으로 참여할수록 빠야족의 선택을 받을 확률도 높아진다.

 

# 배꼽 잡는 '고깔고깔' X '이한치한' 귀신의 집 X '자기백' 추첨까지

사진=tvN

'신서유기' 멤버들이 고깔모자로 얼굴을 가리고 조그만 바늘구멍 시야로 목표지점을 찾아가는 게임인 '고깔고깔 게임'도 행사장에서 펼쳐진다. TV로만 봤던 '초고난도' 게임에 직접 도전한 관람객들은 과연 수준급 전투력을 보여줄까. 행사장의 열기를 한층 달굴 것으로 기대된다.

오감을 자극하는 체험과 이벤트로 너무 뜨거워졌다면 '호텔 델루나' 속 '귀신의 집'이 제격이다. 한여름에 즐겨도 서늘한 소름이 돋게 하는 '귀신의 집'은 '호텔 델루나'의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퀄리티 높은 체험으로 관람객들에게 한겨울의 오싹한 시원함을 되돌려준다.

착한 예능, 힐링 예능의 대표주자로 떠오른 '유 퀴즈 온 더 블럭'의 묘미, '자기백'도 'tvN 즐거움전'을 찾는다. 퀴즈에 도전하면 아쉽게도 상금은 없지만, 설레는 마음으로 알록달록 공을 뽑는 '자기백' 추첨 기회를 얻는다.

전시 체험 외에도 이틀 간 '신서유기', '코미디빅리그', '쌉니다 천리마마트', '플레이어', '책 읽어드립니다' 토크 세션도 진행돼 풍성한 즐거움을 선사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