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 기능성 화장품 아이소이가 서울시 강남구 가로수길에 위치한 브랜드 콘셉트 스토어를 새단장했다.

사진=아이소이 제공

이번 리뉴얼은 ‘도심 속 불가리아 장미꽃밭’을 테마로, 아이소이의 시그니처 성분인 불가리안 로즈오일 스토리를 시각적으로 담아냈다. 푸른 장미꽃밭의 흩날리는 핑크빛 장미 꽃잎을 벽면 가득 담아냈으며 들어서자마자 불가리안 로즈오일의 향기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불가리안 장미꽃밭으로 재탄생한 아이소이의 2층은 꽃밭을 배경으로 한 다양한 포토존으로 구성됐다. 또한 천연 화장품의 발신처이자 착한 성분 전도사라는 아이소이의 브랜드 스토리를 함께 녹여 화장품 성분의 비밀이 담긴 ‘시크릿북’ 전시, 정기적인 뷰티클래스 등을 지속 운영할 예정이다.

리뉴얼 오픈을 맞아 장미꽃밭이 형상화된 2층으로 연결되는 ‘비밀의 문 1501’도 함께 선보인다. ‘비밀의 문’은 아이소이 제품 판매 공간인 1층을 거치지 않고 2층으로 바로 연결되는 통로로, 건물 정식 입구 외 별도로 마련된 출입구다. ‘1501’은 아이소이(ISOI)의 알파벳 철자를 숫자로 표현했다.

리뉴얼 기념으로 ‘시크릿 기프트’ 증정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아이소이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비밀의 문 초대권’을 클릭하면 발송 신청자에게 문자 메시지가 발송되며 이를 지참해 매장 방문 시 특별 마련된 ‘시크릿 기프트’를 받을 수 있다. 또한 리뉴얼한 콘셉트 스토어에서 찍은 사진을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아이소이 ‘잡티세럼II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물(5명)한다.

한편 아이소이 가로수길 콘셉트 스토어는 제품 체험 및 구매, 피부상담을 받을 수 있는 1층 스토어부터 불가리안 장미꽃밭 체험과 뷰티 클래스가 진행되는 2층, 아이소이 제품으로 진행되는 헤어스파와 야외정원·VIP룸 등으로 구성된 3층까지 층별 다양한 공간으로 운영되고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