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상파 선을 넘은 장성규가 이제 단독 MC로 대세 굳히기에 나선다.

장성규가 오는 1월 첫 방송되는 MBC 새 파일럿 음악 예능 ‘오! 나의 파트,너’(연출 김준현, 김미나) 단독 MC로 확정 되며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장성규가 MC로 나선 ‘오! 나의 파트,너’는 ‘나는 가수다’, ‘복면가왕’을 이을 MBC의 새 음악 예능 프로그램. 대한민국 대표 뮤지션 두 팀이 출연해 정체를 알 수 없는 5인의 파트너 후보 중 원하는 파트너를 선택하기 위해 노래를 통해 치열한 게임을 펼치고, 뮤지션은 선택한 파트너와 함께 완벽한 하모니를 완성, 청중 평가단의 평가로 최종 우승 팀을 가리는 프로그램이다.

뮤지션 간의 고도의 심리전과 눈치싸움은 보는 이들까지 손에 땀을 쥐게 할 예정. 베일에 싸인 파트너의 정체가 공개될 때마다 반전과 놀라움이 거듭될 것으로 기대된다. 뿐만 아니라, 뮤지션과 파트너가 함께 하는 최종 무대에서는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감동의 하모니로 올 겨울 안방을 따뜻하게 물들일 것으로 기대된다.

장성규는 유튜브 채널 ‘워크맨’을 통해 독보적인 ‘선넘규’ 캐릭터를 확보했다. 이후 케이블 채널 및 라디오 등 다양한 채널에서 러브콜을 받으며 대세를 입증했다. MBC 프로그램으로는 ‘마리텔V2’,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한 데 이어 라디오 ‘굿모닝 FM 장성규입니다’ DJ로 활약하며 전성기를 누리고 있다.

한편 MC계의 블루칩 장성규와 함께 하는 MBC 새 음악 예능 ‘오! 나의 파트,너’는 오는 2020년 1월 중 방송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