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사 그리고 안나와 함께 '겨울왕국2' 속 아름다운 설경으로 떠나고 싶어지는 이 계절, 잠시 짬을 내 설경 속에서 하루를 즐겨볼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아늑한 객실을 갖춘 각 호텔에서 제공하는 겨울 프로모션 패키지를 소개한다. 

사진=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는 내년 2월 29일까지 추운 겨울 몸과 마음을 모두 따뜻하게 녹일 수 있는 윈터 패키지 4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고객의 취향에 따라 그랜드 워커힐, 더글라스 하우스, 비스타 워커힐에서 원하는 각각의 패키지를 선택할 수 있다.

먼저 그랜드 워커힐 서울에서는 멀리 떠나지 않고도 도심 속 자연이 주는 감성 충만한 겨울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윈터 패키지 2종을 제안한다.

‘겨울 하루’ 패키지는 그랜드 딜럭스 룸 1박과 함께 더 뷔페 조식이 포함되며, 라이브러리에서 겨울 시즌 음료(뱅쇼 또는 유자차 중 선택 가능)가 제공되어 독서와 함께 편안한 시간을 즐길 수 있다. ‘겨울 풍경 @클럽 스위트’는 그랜드 클럽 스위트 룸 1박과 클럽 라운지 조식 및 해피아워 이용, 그리고 피자힐 테이크아웃 피자가 제공된다. 

사진=워커힐 호텔앤리조트

비스타 워커힐 서울은 최고의 겨울 전망을 자랑하는 객실에서 스타일리시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윈터 이스케이프’ 패키지를 마련한다. 비스타 딜럭스 룸 1박과 더 뷔페 조식을 기본으로, 한정판 디자이너 노트인 비스타아트 아이디어 노트 2권이 증정된다. 뿐만 아니라 웰니스 클럽 사우나 입장(1회)이 포함되어 일상에서 탈출해 그간 쌓인 피로와 스트레스를 풀 수 있다. 

더글라스 하우스는 아름다운 겨울 풍경이 내다보이는 숲 속에서 나만을 위한 조용한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겨울 숲 속 @더글라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더글라스 딜럭스 룸1박과 함께 더글라스 라운지 조식과 더글라스 아워를 이용할 수 있는 이 패키지에는 워커힐 고메샵 더 델리의 롤케이크 두 가지가 함께 제공되어 여행의 달콤함을 더해준다. 

사진=그랜드 하얏트 서울

한편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에는 서울 야경을 한눈에 감상하며 스케이팅을 즐길 수 있는 아이스링크로 도심 속 겨울 레저 명소로 꾸준한 사랑받고 있다. 호텔은 특별한 이벤트를 통해 아이스링크를 알차게 즐기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프라이빗 프러포즈 이벤트, 어린이 생일 파티 등의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고 있다.

올해는 ‘어린이 생일 파티 온 아이스’ 패키지를 통해 겨울철 생일을 맞은 어린이 고객에게 잊지 못할 생일 파티를 선사한다. 생일 파티 장소로 제공되는 가제보는 알록달록한 풍선을 비롯해 다양한 파티 소품으로 꾸며지며 생일 주인공을 위한 생일 케이크와 아이들이 좋아하는 24종의 메뉴가 풍성하게 차려진다. 

패키지는 어린이 고객이 식사 후 친구들과 함께 아이스링크에서 마음껏 스케이팅을 즐길 수 있도록 아이스링크 입장권과 무료 스케이트 대여 혜택을 포함한다. 최소 예약 인원은 어린이 10명부터이며, 12월 6일부터 2020년 2월 29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또 사랑하는 연인에게 마치 영화 속 주인공이 된 듯한 특별한 경험을 선물할 수 있는 ‘프러포즈 온 아이스’ 패키지를 마련하고 있다. 본 패키지는 아이스링크 영업 종료 이후 오직 한 커플만을 위해 진행된다. 하늘에 금빛 별이 반짝이듯 아이스링크 주위를 환하게 밝히는 꼬마전구 조명은 프러포즈를 위한 낭만적인 분위기를 조성한다. 

사진=그랜드 하얏트 서울

또 깊어가는 연말의 밤을 낭만적으로 장식할 피겨 스케이팅 공연을 선보인다. 공연은 12월 6일, 24일, 31일 3일간 개최한다. 본 공연은 약 402 평방미터의 거대한 아이스링크에서 화려하게 빛나는 수천 개의 꼬마전구와 서울 야경을 배경으로 펼쳐져 고객에게 진한 감동을 선사한다.

특히, 31일에는 피겨 스케이팅 공연 후에 자정부터 모든 고객이 아이스링크에 모여 카운트다운을 하며 감동스러운 새해 첫 순간을 만끽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고객들은 아이스링크에 마련된 스낵바에서 꽁꽁 언 몸을 녹여줄 따뜻한 음료 및 스낵을 즐길 수 있다. 아이스링크는 2019년 12월 6일부터 2020년 3월 1일까지 운영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