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12일 오후 7시 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에서 개최되는 제19회 디렉터스컷 어워즈가 네이버 V앱 무비채널을 통해 실시간으로 생중계될 예정인 가운데, 감독들이 직접 디렉터스컷 어워즈를 소개하는 예고편 영상을 공개했다.

사진=디렉터스컷 어워즈 제공

공개된 예고편은 장항준 감독, 이옥섭 감독, 변영주 감독, 윤제균 감독, 봉만대 감독, 강형철 감독, 김보라 감독, 봉준호 감독, 이병헌 감독, 이지원 감독 등이 직접 디렉터스컷 어워즈를 재치 있게 소개하는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여기에 배우 정성화, 이주영, 김새벽, 방송인 장성규가 가세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처럼 유쾌한 예고편을 공개한 제19회 디렉터스컷 어워즈에는 선정된 감독과 배우들이 참석해 수상의 기쁨을 나눌 예정이며, 같은 작품에서 호흡을 맞춘 동료 배우 및 감독이 직접 시상에 나서 축제의 자리를 한층 빛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사진=디렉터스컷 어워즈 제공

‘올해의 영화’ 5편의 감독들과 나누는 스페셜 토크 프로그램 ‘디렉터스컷 어워즈 스페셜 토크 : 디렉터스 체어’로 시상식 이전부터 관객들과 호흡하며 뜨거운 열기를 함께한 제19회 디렉터스컷 어워즈는 봉만대, 장항준 감독의 사회로 진행되며, 한단계 도약하고 한층 새로워진 모습으로 12월 12일 개최된다.

한편 제19회 디렉터스컷 어워즈의 예고편 영상은 네이버 V앱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지난 11월 28일 메가박스 코엑스 MX관에서 성황리에 개최된 ‘디렉터스컷 어워즈 스페셜 토크 : 디렉터스 체어’의 현장 영상은 12월 5일 오후 10시 네이버 V앱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