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합쇼핑몰 경방 타임스퀘어는 리뉴얼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구성된 ‘올 뉴 타임스퀘어’ 이벤트를 개최한다. 

사진=타임스퀘어 제공

그동안 타임스퀘어를 사랑해준 고객들을 위해 오는 6일부터 26일까지 1층 아트리움에 화려한 포토존을 마련하고 다양한 이벤트와 문화공연을 준비했다. 

먼저 당일 구매 영수증을 소지한 고객에게는 100만 원 상당의 여행 상품권과 LG그램 노트북, 애플워치5, 에어팟 프로, 코트야드 바이 메리어트 호텔 숙박권, 노스페이스 상품권 20만 원 권 등 풍성한 상품을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증정하는 경품 응모 이벤트를 마련해 타임스퀘어를 방문하는 고객들의 눈길을 끈다. 

이어 미니게임 이벤트 ‘타임스퀘어 NEW 입점 브랜드의 짝을 맞춰라!’ 게임은 타임스퀘어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 또는 페이스북 좋아요를 한 고객을 대상으로 타임스퀘어에 새로 입점한 브랜드의 이미지 짝을 22초 안에 2회 이상 맞추면 성공 시 커피 쿠폰을, 실패 시에도 캔디 케인을 증정한다. 

또한 아트리움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고 미션 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추후 추첨을 통해 소정의 상품을 제공한다. 

타임스퀘어 리뉴얼을 기념해 입점 매장들의 다양한 혜택을 담은 가이드북 역시 만나볼 수 있다. 가이드북은 오는 6일부터 내년 1월 5일까지 리뉴얼 오픈 브랜드부터 신규 오픈한 브랜드까지 폭 넓은 할인 행사가 마련되어 있다.  

한편 ‘올 뉴 타임스퀘어’ 기간 동안 가족이나 친구, 연인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문화공연도 마련되어있다. 오는 7일부터 매주 주말 오후 5시에는 ‘민트페이퍼’와 함께 인기 뮤지션들의 문화공연을 선보인다. 부드러운 음색으로 유명한 밴드 ‘데이브레이크’를 비롯해 ‘이민혁‘ ‘솔루션스’ ‘조소정’ 등 힙한 뮤지션들이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