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의 카스가 오는 31일 오후 6시부터 동대문 DDP에서 개최하는 ‘2019 카스 블루 플레이그라운드 월드카운트다운(Cass Blue Playground World Countdown, 이하 CBP 월드카운트다운)’의 티켓 판매를 시작했다. ‘CBP 월드카운트다운’의 티켓은 위메프, 인터파크, 멜론, 티켓링크 및 네이버 예약 등 주요 티켓 판매처에서 5일 오전 11시부터 판매된다.  

사진=오비맥주

카스는 지난 11월 세계 최정상 DJ인 ‘옐로 클로’ ‘살바토레 가나찌’ 등의 1차 헤드라이너를 공개하며 개최를 알린 바 있다. 최근 SNS에 공개된 2차 아티스트 라인업에는 세계적인 DJ 순위 차트인 ‘2019 디제이 맥 탑 100’리스트 33위에 이름을 올린 앵거피스트, 전자 음악과 바이올린을 결합한 공연을 선사하는 마리아나 보가 첫 내한을 알려 EDM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2차 아티스트 라인업에는 해외 유명 DJ 외에도 대한민국 일렉트로닉 밴드의 전설 이디오테잎, 세계 유명아티스트들과 다양한 협업을 펼치고 있는 국가대표 DJ 레이든이 이름을 올려 국내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카스는 티켓 판매와 함께 공식 SNS 채널에 티저 이미지도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스모그로 가득 찬 몽환적인 공간에서 우주인이 손을 내미는 장면이 신비롭게 묘사됐다. 우주인이 지구에 온 이유가 곧 밝혀진다고 운을 띄운 티저를 접한 소비자들은 “우주인이 갑자기? 왜?” “이번 아티스트 라인업이 전 우주급이긴 하다” 등 다양한 댓글을 남기며 행사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내고 있다.

‘CBP 월드카운트다운’은 오는 31일 오후 6시부터 2020년 1월 1일 오전 6시까지 장장 12시간에 걸쳐 동대문 DDP에서 국내외 최정상 EDM 아티스트 총 30개 팀이 참여해 논스톱 공연을 펼친다. 이번 공연은 국내 대표 페스티벌 제작사인 BEPC탄젠트와 CJ ENM이 공동주최하고 카스가 후원하며 신분증을 지참한 만 19세 이상만 참여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