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그룹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상반된 분위기의 티저를 공개해 반전 매력을 과시했다.

오는 9일 새 미니 앨범 'Clé: LEVANTER'(클레: 레반터) 발매를 앞둔 스트레이 키즈는 트랙리스트, 개인 이미지 등 다양한 티징 콘텐츠를 연달아 오픈하며 컴백 기대감을 예열하고 있다. 오늘(5일) 0시에는 공식 SNS 채널에 극과 극 매력이 담긴 단체사진 2장이 게재됐다.

사진=JYP

강렬한 눈빛과 감성적인 분위기가 담긴 사진을 동시에 공개해 새 앨범 콘셉트에 대한 호기심을 불러일으켰다. 스트레이 키즈는 강인하면서도 비장한 분위기가 감도는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해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또 다른 사진에선 따스한 햇살이 내리쬐는 갈대밭 앞에서 눈을 감고 바람을 만끽하며 비주얼을 발산했다.

스트레이 키즈의 신곡 '바람(Levanter)'은 팀 내 프로듀싱 그룹 쓰리라차(3RACHA)가 작사, 작곡하고 JYP엔터테인먼트 대표 프로듀서 박진영과 헤르쯔 아날로그가 작사에 이름을 올린 곡이다. 꿈을 향한 간절한 마음을 담은 노래로 부드러운 멜로디와 스트레이 키즈 목소리의 조화가 특징이다. 또 무대마다 강렬한 에너지를 발산하는 스트레이 키즈가 이번에는 어떤 안무로 시선을 사로잡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스트레이 키즈는 앞서 공개한 '인트로 영상'에서 "새 앨범이 'Clé'(클레) 시리즈의 마지막인 만큼 이번 퍼포먼스에 전반적인 모든 내용을 담았다"고 밝혀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키웠다. 새 음반 'Clé : LEVANTER'는 12월 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베일을 벗는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