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중한 이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방법의 하나로 선물할 일이 많은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 특히 가장 가까운 가족과 친구들에게 줄 선물을 고르는 것은 여간 힘든 일이 아니다. 취향은 까다롭지만 꼼꼼하고 합리적인 주변 지인에게 딱 어울리는, 받는 이도 주는 이도 부담 없고 만족스러운 가심비 선물을 전해보면 어떨까.

사진=네스카페 제공

‘피콜로 XS’는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커피머신 중 가장 작은 사이즈로, 홈카페 입문자에게 가장 적합한 캡슐 커피머신이다. 특히 커피 준비를 위해 꼭 필요한 기능만 담은 심플하고 귀여운 디자인은 어떤 인테리어에도 어울리며 폭은 14cm에 불과해 성인 한 뼘보다도 작아 집안 어디든 쉽게 비치할 수 있다.

또한 네스카페 돌체구스토는 국내 캡슐 커피 브랜드 중 가장 많은 종류의 캡슐을 보유하고 있으며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원산지에서 수확한 최상급 원두의 맛과 아로마를 신선하게 담아내는 독자적인 스마트 캡슐 기술을 바탕으로, 다양한 카테고리의 커피와 음료를 제공한다. ‘피콜로 XS’와 다양한 커피 버라이어티 캡슐 구성의 선물은 한번의 언박싱으로 감동이 끝나지 않는다.

사진=스톤헨지 제공

전통의 주얼리도 크리스마스 선물로 빠질 수 없다. 스톤헨지의 겨울 컬렉션은 심플하지만 세련된 주얼리로, 페미닌하면서도 로맨틱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말발굽을 모티브로 한 ‘럭키 유’와 중앙에 세팅된 댄싱스톤이 움직임에 따라 흔들리며 은은한 빛을 발하는 ‘스텔라’ 등이 준비돼있다.

아이도 어른도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누릴 수 있는 공연 선물로 유니버설발레단의 ‘호두까기 인형’이 있다.

사진=유니버설발레단 제공

매년 연말이 되면 돌아와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조성한다. 작곡가 차이콥스키와 안무가 프티파-이바노프 콤비가 완성한 작품으로, UBC 공연은 러시아 마린스키 발레단의 바실리 바이노넨 버전을 따른다. 이 버전은 무대 세트와 의상이 정교하고 세련됐으며 '눈의 왈츠' '꽃의 왈츠' 등 화려한 군무로 유명하다. 오는 21일부터 31일까지 유니버설아트센터에서 열린다. 인터파크를 통해 예매할 수 있으며 현재 수험생 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매년 소장가치 높은 유니크한 패키지와 다채로운 구성의 크리스마스 컬렉션을 선보이는 조 말론 런던이 크리스마스 에디션 ‘매직 앤 메이헴 컬렉션’을 출시했다.

사진=조말론런던 제공

마법사의 커튼 뒤에 감춰진 트릭처럼 놀라움과 즐거움을 선사하는 마법 같은 향으로 구성됐다. 100ml 가격(19만3000원)은 일반 향수보다 고가인 편이지만 새롭고 유니크한 콘셉트를 선호하는 친구에게 안성맞춤이다. 선물용 컬렉션도 다양하게 선보인다. 베스트셀러 5종의 향으로 구성돼 컴바이닝을 즐길 수 있는 ‘코롱 컬렉션’, 집안을 향기로운 빛으로 밝혀줄 ‘미니어처 캔들 컬렉션’, 바디&핸드워시로 구성된 ‘트래블 컬렉션’ 등이 있다.

본격적인 한파가 시작되는 연말에는 추워진 날씨와 바쁜 스케줄로 인해 피부가 건조하고 푸석푸석해지기 쉽다. 랑콤이 연말에 더욱 돋보이는 피부로 가꿔줄 스킨케어 선물을 제안한다.

사진=랑콤 제공

‘압솔뤼 크림’은 영양감 있는 제형이 피부에 부드럽게 녹아들어 은은한 광채를 더하고, 수 천 송이 장미에서 추출한 재생 성분이 노화의 흔적을 완화해 준다. 매끄럽게 스며드는 ‘소프트 크림’과 풍부한 고농축 텍스처의 ‘리치 크림’ 2가지 타입으로 출시돼 취향이나 피부 타입에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고급스러운 골드 컬러의 캡슐 형태의 용기는 선물용으로 제격이다.

‘압솔뤼 올레오 세럼’은 오일과 세럼의 이상적인 비율을 담은 고농축 오일세럼이다. 다마스크장미꽃오일, 바바수씨 오일, 서양장미꽃추출물, 장미추출물등 고귀한 오일이 함유되어 속부터 차오르는 피부 보습과 매끄러운 피부 결을 선사한다. 가족이나 지인뿐 아니라 한 해 동안 수고한 나를 위한 선물로도 적합하다.

사진=다노샵 제공

다노샵의 ‘다노 바이브 요가링’은 전신 스트레칭과 마사지를 도와주는 운동 소도구인 ‘요가링’에 국내 최초로 진동 기능을 추가해 마사지 효과를 높인 제품이다. 인체 곡선에 맞게 유선형으로 디자인돼 혼자서 마사지하기 어려운 목, 허리, 종아리를 포함한 전신의 근막을 효과적으로 풀어주는 것은 물론, 진동을 통해 피부와 피하지방 아래에 있는 작고 얇은 속근육으로까지 시원한 자극을 전달해준다. 진동은 총 3단계로 사용자의 몸 상태 및 취향에 따라 강도를 조절할 수 있다.

장시간 앉거나 서서 생활해 온몸의 근막과 속근육이 뻣뻣해진 경우에 안성맞춤이다. 진동을 통해 더욱 효과적으로 문제 부위를 이완시켜 통증이나 피로감을 한층 더 덜어주기 때문. 최대 120kg의 하중을 버틸 수 있는 높은 내구성을 갖춘 동시에 190여 가지 중금속 및 유해물질 검사를 통과하며 안전성 또한 검증받았다. 건전지 없이 USB로 30분만 충전해 최장 3시간까지 사용할 수 있는 간편함과 지속성도 돋보인다. 가격 역시 4만8800원으로 착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