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다방' 시즌2의 유선호가 더욱 강력해진 예능감으로 돌아왔다. 

오늘(3일) Seezn을 통해 선공개된 라이프타임 채널 예능 프로그램 '아이돌다방' 시즌2에서는 첫 영업에 나선 MC 유선호와 앤디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유선호는 두 시즌 째 굳건히 지켜온 MC 자리를 탐내는 게스트 이진혁과 깜짝 개인기 대결을 펼치게 됐다. 

유선호는 획기적인 개인기가 있다며 몸의 다섯 군데로 방귀소리를 내보겠다고 밝혀 모두를 당황케 했다. 

이진혁이 "방귀를 진짜 뀌는 건 아니죠?"라고 묻자 유선호는 "그것까지 포함하면 여섯 군데"라는 센스 있는 답변으로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유선호는 호언장담한 대로 손과 팔, 다리까지 총동원해 방귀소리를 냈고 이진혁은 "자리를 뺐겠다고 했는데 빼앗으면 안 될 것 같다. 너무 열심히 하신다"라며 항복을 선언해 MC 자리를 지키는 데 성공했다. 

이어 게스트를 위한 고구마 라떼 제조에 나섰다. 유선호는 자신감 넘치게 음료를 만들기 시작했지만 너무 걸쭉해 컵에 담기지도 않는 일명 '지옥에서 온 고구마 라떼'를 제조하며 또 한 번 폭소를 유발, 한층 업그레이드된 예능감을 뽐냈다. 

한편 유선호가 출연하는 '아이돌다방' 시즌2는 라이프타임 채널에서 매주 목요일 저녁 8시에 방송되며, Seezn에서는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 오전 11시에 선공개된다.

사진=라이프타임 채널 '아이돌다방' 시즌2 캡처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