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은 바쁜 일상과 짧은 일정으로 인해 해외로 떠날 수 없는 여행객을 위해 ‘롯데 부여 리조트’ 상품을 신규 오픈했다.

백제의 고도, 백제문화의 중심지 등 전통적인 수식어가 먼저 떠오르는 부여는 최근, 특급 리조트에서의 편안한 휴식은 물론, 골프, 역사 테마파크, 트레킹, 역사탐방, 맛집 등 다채로운 관광 콘텐츠로 가족, 친구, 연인 등 다양한 고객단위를 아우르는 신개념 국내 휴양지로 각광받고 있다.

사진=부여 정림사지 5층 석탑/노랑풍선

이에 따라 노랑풍선에서는 보다 여유롭고 특별한 국내여행을 선사하기 위해 3가지의 부여 상품을 구성하여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부여 특급 리조트 1박’ 상품은 최고의 시설을 갖춘 복합 리조트인 ‘롯데 부여 리조트에서의 숙박을 제공한다.

다양한 타입과 평수의 객실을 확보하고 있으며 다양한 테마로 구성된 프로그램과 각종 편의시설이 마련되어있다. 아울러 전통과 현대적 분위기가 어우러진 복합 쇼핑 테마파크인 아울렛도 인접해 있어 온 가족이 함께 즐기기에 안성맞춤인 상품이다.

뿐만 아니라 리조트에서의 숙박과 골프일정이 더해진 ‘골프텔 1박’ 상품도 준비했다. ‘롯데 스카이힐 부여CC’에서는 눈앞에 펼쳐지는 자연환경과 백제문화의 역사를 한눈에 느낄 수 있는 친환경적인 코스에서의 라운딩을 경험할 수 있다.

사진=롯데 부여리조트/노랑풍선

의자왕(힐코스)과 계백장군(스카이코스)으로 명명된 18홀 대중제이며 코스 전장은 그리 길지 않지만 난이도는 꽤 높은 편이다. 부여의 상징인 백제문을 통과하여 백마강과 낙화암의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하며 플레이 할 수 있어 골퍼들에게 있어 매력적인 코스로 꼽힌다.

아울러 골프텔과 부여의 역사탐방을 함께 할 수 있는 결합된 상품도 눈길을 끈다. 시티버스에 탑승하여 궁남지, 정림사지, 부소산성, 국립부여박물관 등 부여의 핵심관광지를 둘러볼 수 있으며 오전∙오후 중 투어일정을 선택할 수 있다.

이 밖에도 건조숙성 한우, 메밀함량이 높은 국수면에 새콤달콤한 육수가 일품인 막국수 등 부여에서만 맛볼 수 있는 곳을 찾아가보는 것도 여행의 추천 포인트로 적합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