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리 포터’ 시리즈가 오는 12월에 ‘캐치온’에서 월정액 영화 서비스 최초로 시리즈 전편 VOD가 공개된다.

사진=캐치온 제공

‘해리 포터’ 시리즈는 약 10년에 걸쳐 8편의 영화로 제작되었다. 전 세계 관객들을 사로잡고 있는 판타지 블록버스터의 대명사로 크리스 콜럼버스부터 알폰소 쿠아론, 데이빗 예이츠 등 최고의 감독들이 연출을 맡았고, 주인공들을 연기한 다니엘 레드클리프, 엠마 왓슨, 루퍼트 그린트는 시리즈와 함께 성장해 나가 영화 팬들에게 폭발적인 사랑을 받았다.

베스트셀러 원작을 영화화한 ‘해리 포터’ 시리즈는 완결을 맺었지만, 그 인기는 아직까지도 건재하다. 작년 10월과 올해 2월, ‘해리 포터와 마법사의 돌’, ‘해리 포터와 비밀의 방’이 4DX로 재개봉, 연일 매진을 기록하며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더불어 2019년은 원작 소설 ‘해리 포터’의 국내 출간 20주년으로, 이를 기념해 국내 출판사 문학수첩은 모든 시리즈를 새롭게 번역해 완성도를 더욱 높인 판본을 지난 11월 19일 출간했다. 다양한 브랜드와의 공식 콜라보 제품 출시도 ‘해리 포터’의 뜨거운 인기를 체감케 했다.

또한 연극 ‘해리 포터와 저주받은 아이’와 해리 포터 스토리의 일환인 위저딩 월드 속의 ‘신비한 동물사전’ 영화 시리즈 등 다양한 콘텐츠들로 기존 팬뿐만 아니라 새로운 팬까지 끌어당기고 있다.

오랫동안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해리 포터’ 시리즈 전편 VOD를 캐치온에서 만나게 될 수 있어 뜨거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그동안 최신 영화, 해외 메이저 블록버스터, 독점 해외 드라마 등 다양한 ‘특급’ 콘텐츠들을 선보여왔던 캐치온은 월정액 영화 서비스 최초 ‘해리 포터’ 시리즈 전편 공개로 역대급 라인업을 완성하며 온 가족 ‘해리 포터’ 덕심을 다시 되살릴 예정이다.

이와 함께  엄청난 ‘굿즈 사냥’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으로 눈길을 끈다. 온/오프 ‘해리 포터 퀴즈 대회’ 등 ‘해리 포터’ 시리즈를 테마로 한 이벤트와 풍성하고 화끈한 경품이 준비되어 있어 해리 포터를 만날 시청자들의 심장을 다시 한번 뛰게 할 전망이다.

‘해리 포터’ 시리즈 전편 VOD는 오는 12월 2일(월) 캐치온에서 월정액 영화 서비스 최초로 전편 공개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