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박스가 만든 라이프스타일샵 품(POOM)이 론칭 8주년을 기념해 오늘(2일)부터 15일까지 다채로운 ‘품 파티’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아트박스 제공

이번 ‘품 파티’는 8주년 기념 취지에 맞게 8을 주제로 하는 총 4가지 이벤트로 구성됐으며 회원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매일 오전 8시부터 오후 8시까지 진행되는 ‘최저가 퍼레이드’에서는 리빙, 패션, 생활 등 주요 카테고리의 인기상품 8종을 최저가로 선보인다. 2일 오전 8시부터 15일 오후 8시까지 진행될 해당 이벤트의 자세한 품목과 가격은 품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축하 댓글 이벤트는 ‘품 파티’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8주년 축하 메시지를 남기면 응모가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에어팟 프로,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드라이어, 디스커버리 부클 하이넥 자켓, 일리 커피머신 등 다양한 프리미엄 브랜드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외 품 앱에 로그인하면 쿠폰 3종을 지급하는 ‘앱전용 절대쿠폰’ 이벤트와 패밀리브랜드인 ‘아트박스’의 인기 상품을 30% 할인가에 제공하는 ‘아트박스 축하특꺄’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품 8주년 이벤트는 품 쇼핑몰 홈페이지, 모바일 홈페이지 및 애플리케이션에서 참여할 수 있다.

한편 품은 아트박스가 만든 라이프스타일숍으로 국내 디자인 제품은 물론, 해외 유명 브랜드 제품까지 온오프라인의 다양한 채널을 통해 선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