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캣츠', 퍼포먼스+음악甲 예고 보도스틸 공개...크리스마스 분위기 물씬

기사승인 2019.12.02  08:50:40

공유
ad38
ad48

전세계 최고 뮤지컬 대작 영화 ‘캣츠’가 황홀한 퍼포먼스와 재미, 감동을 예고하는 보도스틸 10종을 공개했다.

사진='캣츠' 스틸컷

‘캣츠’는 전세계 최고의 뮤지컬 ‘캣츠’를 스크린으로 탄생시킨 뮤지컬 대작으로 ‘킹스 스피치’를 연출해 오스카 작품상, 감독상을 받은 톰 후퍼 감독이 ‘레미제라블’에 이어 또 한번 뮤지컬 영화를 만들어 기대를 높인다.

이번에 공개된 보도스틸을 통해 영화 ‘캣츠’만이 선보일 수 있는 압도적인 퍼포먼스와 이를 완성시킬 특별한 캐릭터들을 한눈에 볼 수 있다. 먼저 장면마다 화려한 뮤지컬 스테이지를 연상케 하는 비주얼은 ‘레미제라블’과는 색다른 톰 후퍼 감독의 연출을 엿보게 해 예비 관객들의 관심이 집중된다.

보기만 해도 황홀한 퍼포먼스들의 향연은 ‘캣츠’ 속 압도적인 무대와 비주얼에 대한 기대를 높이며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마법 같은 순간으로 관객들을 초대할 것을 예고한다.

사진='캣츠' 스틸컷

1년에 단 하루 마법 같은 기회가 주어지는 축제에서 각기 다른 매력을 뽐내는 고양이들의 모습 역시 이목을 집중시킨다. 특히 봄발루리나(테일러 스위프트)는 달 모형 위에서 남다른 존재감을 과시하며 어떤 이야기를 펼칠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여기에 대표곡 ‘Memory’의 주인공인 그리자벨라(제니퍼 허드슨)는 물론, 순수한 고양이 빅토리아(프란체스카 헤이워드), 마성의 고양이 럼 텀 터거(제이슨 데룰로) 등 ‘캣츠’를 빛낼 캐릭터들의 스틸도 함께 공개돼 시선을 모으며 그들이 선사할 감동의 시너지와 전율의 퍼포먼스를 기대케 한다.

황홀하고 압도적인 비주얼과 퍼포먼스, 그리고 캐릭터들의 향연으로 전세계의 기대를 모으고 있는 뮤지컬 대작 ‘캣츠’는 12월 24일 크리스마스 이브에 개봉한다.

박경희 기자 gerrard@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