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VIP’ 이상윤 여자 표예진 때문? “이별하자” 장나라에 이별선고

기사승인 2019.12.02  08:40:25

공유
ad38
ad48

장나라, 이상윤에게 출구 없는 불길함이 드리웠다.

SBS 월화드라마 ‘VIP’(극본 차해원/연출 이정림/제작 더스토리웍스)에서 진실한 용서의 가부를 결정하기 위해 박성준(이상윤)의 지난 과오와 맞닥뜨리려 하는 나정선(장나라), 과연 두 사람의 관계는 회복이 가능할까.

박성준은 별거 끝에 나정선에게 모든 것을 얘기하겠다고 약속했다. 그러나 카페에서 나정선이 기다리던 시간 ‘당신 팀 남편 여자’ 온유리(표예진)가 보낸, 집으로 와 달라는 문자에 행선지를 바꿨다.

이와 관련 장나라-이상윤이 수척한 안색으로 ‘팽팽한 긴장감’을 드리우고 있는 장면이 포착됐다. 극중 나정선이 오랜 시간 박성준을 기다린 끝에 결국 대화에 나서게 된 장면. 나정선은 박성준이 입을 떼자 덜덜 떨리는 두 손을 꽉 쥐고, 차오르는 감정을 애써 꾹꾹 눌렀다.

하지만 예고편을 통해 박성준이 나정선을 향해 “그만하자”며 이별 선고를 던지는 모습이 그려지면서, 두 사람이 나누게 된 대화 내용은 무엇일지, 또한 정성 부부가 이대로 끝을 맺는 것일지 2일(오늘) 방송분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제작진 측은 “장나라, 이상윤은 극중 위기의 골이 깊어진 캐릭터들을 섬세하게 통찰하며 밀도 높은 호흡을 보였다”며 “2일(오늘)과 오는 3일 방송분에서는 그동안 이상윤이 숨겨왔던 ‘당신 팀 남편 여자’의 숨은 이야기가 펼쳐진다.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한편 SBS 월화드라마 ‘VIP’는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강보라 기자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