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포유-첸 편'(제작 SM C&C / 연출 김수현)이 오늘 (29일)막을 내린다.

'심포유-첸 편'은 매주 월, 수, 금요일 12시 V LIVE(V앱) 및 네이버 TV의 ‘심포유 – mySMtelevison' 채널을 통해 EXO 멤버 첸의 생애 최초 버스킹 여행 도전기를 공개하며 큰 화제를 얻었다.

첫 단독 예능 출연으로 화제를 모은 첸은 '심포유-첸 편' 주제로 각 지역에 있는 팬들을 만나기 위해 '버스킹'을 선택하며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여기에 ‘천재 기타리스트’ 조정치가 든든한 조력자로 합류, 첸의 버스킹 여행을 함께하며 환상의 호흡을 이뤘다.

첸은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버스킹에서 특별 선공개한 '널 안지 않을 수 있어야지' 무대부터, 각 지역별 버스킹 공연을 통해 팬들을 향한 속마음, 애정을 마음껏 보여주며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또 지역별로 십센치 권정열, 소란의 고영배, 양다일, 임한별이 각각 등장해 눈길을 끌었으며, 버스킹뿐 아니라 먹방, 여행 등 다양한 시간을 함께 보내며 많은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오늘(29일) 공개된 마지막 방송에서 첸은 조정치, 임한별과 함께 서울에서의 피날레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며 첫 버스킹보다 한층 더 성장한 모습을 보였다. 그뿐만 아니라, 버스킹 여행 중 가사를 쓴 신곡 '아름다워'를 선보이며 작사가로서의 역량도 유감없이 발휘하는 등, 다채로운 매력을 뽐냈다.

또한 방송 말미 "버스킹으로 시즌2를 한다면 하겠다"고 밝히며 '심포유-첸 편'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지난 10월 두 번째 솔로 앨범으로 '믿듣첸'의 진가를 재확인시켜준 첸이 앞으로 어떤 활약을 계속해서 이어갈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심포유-첸 편'의 종영을 아쉬워하는 시청자들을 위해 12월 23일 첸의 경주 여행기와 버스킹 직캠 영상을 담은 비하인드 클립을 공개한다. '아름다워'의 음원도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SM C&C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