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운날씨에 예민해지는 피부를 위해 기초 화장품에 눈길이 가는 요즘이다. 소비자들의 선택을 돕고자 올리브영이 매년 개최하는 '올리브영 어워즈'를 살펴보는 것도 도움이 된다.

클리니컬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웰라쥬의 대표 제품 리얼 히알루로닉 바이오캡슐&블루솔루션 원데이 키트가 ‘2019 올리브영 어워즈 에센스/세럼 부문 MD’s Pick’에 선정됐다.

‘올리브영 어워즈’는 한 해 소비자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았던 아이템을 확인할 수 있는 공신력 있는 지표다. MD’s Pick은 올리브영 MD들이 제품력과 상품성을 인정하여 해당 부문에서 인상 깊었던 제품에 수여하는 상이다.

선정된 리얼 히알루로닉 바이오캡슐&블루솔루션 원데이 키트는 피부에 24시간 마르지 않는 보습과 쫀쫀한 탄력감을 선사하는 앰플형 키트 제품이다.

순수 고농축 히알루론산을 동결건조해 만든 ‘바이오 캡슐’과 함께 사용하는 광채 앰플 ‘블루 솔루션’이 1회분으로 구성돼 어디서나 케어가 가능하다.

이번 수상은 독특한 사용법과 휴대와 사용이 간편한 1회용 키트가 소비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한 것이 주효했다. 이를 바탕으로 웰라쥬는 ‘캡슐 코스메틱’이라는 새로운 카테고리의 지평을 열었다는 평가도 받았다.

웰라쥬는 이번 수상을 기념하여 12월 초 올리브영에서 리얼 히알루로닉 바이오캡슐&블루솔루션 원데이 키트 6개입 제품 초특가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원데이 키트 6개입 제품은 올리브영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기획 상품이다. 행사 기간 동안 54%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