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신서유기7’ 나영석 PD, 용볼 대방출 결심?…’역대급 난이도’ 암전 좀비게임

기사승인 2019.11.29  11:33:27

공유
ad38
ad48

시즌 최초 방송 시작부터 ‘용볼 대방출’이 이루어진다.

29일 방송되는 tvN ‘신서유기7’(연출 나영석, 박현용)에는 시즌 최초로 방송 시작부터 ‘용볼 대방출’이 이루어진다.

이날 방송은 가을남자 특집으로 이루어진다. 멤버들은 가을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멋진 모습으로 등장, 시선을 사로잡는다. 하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전신을 파랗게 분장해야 하는 ‘단체 스머프’ 분장을 걸고 미션에 임하게 되는 것.

‘신서유기’ 마지막 촬영쯤에 진행됐던 ‘용볼 대방출’은 방송 시작부터 진행돼 몰입도를 최고조로 끌어올린다. 종목은 단체 음악퀴즈. 과연 멤버들이 찰떡 케미로 ‘용볼 대방출’ 미션에 성공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무엇보다 프로그램을 연출하는 박현용PD가 “정말 말도 안 되는 일 벌어질 것이다”라고 예고해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다.

이 밖에도 매번 역대급 명장면을 만들었던 ‘암전 좀비 게임’이 돌아온다. 제작진에 따르면 역대시즌 중 가장 험난한 ‘암전 좀비 게임’이 펼쳐졌다는 후문. 제작진조차 놀라게 만들었던 ‘말도 안 되는 일’의 정체와 역대급 난이도의 ‘암전 좀비 게임’은 오늘(29일, 금) 방송에서 모두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신서유기7’는 매주 금요일 밤 9시 10분에 방송되며, 이어 ‘신서유기 외전 : 삼시세끼 – 아이슬란드 간 세끼’가 시청자를 찾는다.

 

강보라 기자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