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시후가 올해도 어김없이 제주도에서 팬들과 ‘소중한 시간’을 보냈다.

박시후는 최근 5년 동안 계속된 팬들과의 약속을 지켰다. 이로 인해 전 세계 팬들이 박시후와의 팬미팅에 참석하기 위해 제주도로 집결했다. 또한 아쉽게 팬미팅에 참석하지 못하는 팬들이 조금이라도 박시후를 보기 위해 제주 공항으로 모여들면서, 제주 공항이 일순간에 인산인해를 이뤘다.

사진=후팩토리

이후 박시후는 장장 3시간 넘게 수백 명의 팬들과 함께하는 시간을 가졌다. 먼저 박시후는 무대가 아닌 객석으로 등장해 팬들 한명 한명과 하이터치를 하며 참석해준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이어 5년 동안 한 해도 빠짐없이 팬들과 시간을 갖게 된 기쁨의 소감을 털어놨고, 올해는 더 가까이서 소통하기 위해 많은 분을 모시지 못한 점에 대해 미안한 속내를 내비쳤다.

뒤이어 모든 팬들과 즐길 수 있는, 7개의 게임을 준비한 박시후는 해당 게임마다 1등을 차지한 테이블로 달려가 직접 선물을 전달했다. 또한 ‘투샷&토크’를 진행, 캠핑 장소처럼 마련된 곳에 박시후와 팬이 앉아 도란도란 질문을 던지면 박시후가 대답하는, 최대한 가까이에서 소통할 수 있는 색다른 Q&A 시간을 가지며 열기를 북돋웠다.

더욱이 이날 팬들을 위한 바비큐 식사를 준비했던 박시후는 팬들이 맛있게 먹었으면 하는 바람을 안고, 팔을 걷어붙인 채 요리의 마지막을 직접 장식하기도 했다. 또한 이후 쉐프와 팬들에게 요리를 서빙하며 팬들에게 의미 있는 식사 시간을 선사하려 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