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1일 개봉 이후 줄곧 박스오피스 1위를 지키며 흥행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는 ‘겨울왕국2’가 다양한 관객층이 영화의 매력을 전한 ‘어게인 겨울왕국 관객 추천 영상’을 공개했다.

‘겨울왕국2’는 숨겨진 과거의 비밀과 새로운 운명을 찾기 위해 모험을 떠나는 엘사와 안나의 이야기를 그렸다. 공개된 영상은 엘사와 안나의 드레스 차림을 한 어린 자매 관객의 귀여운 모습으로 시작해 훈훈한 미소를 안긴다.

“나는 안나!”라고 외치는 모습은 이번 작품 속 엘사, 안나의 어린 시절을 연상시키는 사랑스러운 매력을 선사하며 5년이 지났음에도 여전히 식지 않은 ‘겨울왕국’ 열기를 실감케 한다. 이어 새로운 OST에 대해 “OST가 정말 장난 아니었다” “심금을 울린다” “귀에 쏙쏙 박힌다” “노래가 훨씬 다양해졌다” “‘Let It Go’처럼 계속 흥얼거리게 된다” 등 호평이 이어졌다.

이번 작품의 새로운 OST 7곡은 전편을 통해 아카데미상 주제가상을 수상한 크리스틴 앤더슨-로페즈, 로버트 로페즈 부부가 모두 작사, 작곡해 기대를 모은 바 있다. 국내 공식 커버송 아티스트 태연이 참여해 더욱 사랑받고 있는 엘사의 주제곡 ‘숨겨진 세상(Into the Unknown)’을 비롯해 80년대 글램록 스타일의 ‘Lost in the Woods’, 웅장한 선율로 황홀함을 선사할 ‘Show Yourself’ 등 다채로운 음악은 또 한번 OST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다.

여기에 관객들은 “남녀노소 다 즐길 수 있는 영화” “모두가 즐거워할 영화”라고 입을 모으며 더욱 유쾌한 웃음과 깊어진 감동으로 전 세대를 사로잡을 이번 작품의 매력을 전했다. 또한 “어떤 장면을 꼽을 수 없이 모든 장면이 엄청나고 재밌었다” “볼거리가 더 많아졌다” “대서사시를 보는 듯하다” 등 스토리, 영상미, 스케일에서 한층 업그레이드된 역대급 속편의 탄생을 증명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