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아는형님' AOA 지민, 5인조 활동 자신감↑ "기대無 댓글...자극제 됐다"

기사승인 2019.11.22  16:33:04

공유
ad50

AOA 리더 지민이 5인조 활동에 대한 자신감을 보였다.

사진=JTBC '아는 형님' 제공

23일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 그룹 AOA가 형님학교 전학생으로 찾아온다. 최근 진행된 ‘아는 형님’ 녹화에서 AOA는 신선한 콘셉트를 무기로 내세우며 대활약을 펼쳤다. 특히 설현은 현재 방영 중인 JTBC 금토드라마 ‘나의 나라’의 캐릭터와 대비되는 귀여운 모습으로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리더 지민은 AOA 5인조 활동에 대한 이야기를 꺼내 눈길을 꺼냈다. 특히 AOA가 최근 방송프로그램 ‘퀸덤’을 통해 숨은 저력을 드러내며 화제가 됐던 것을 언급하며 “멤버가 재정비된 후 ‘퀸덤’ 경연 무대에 오르는 것이 처음엔 부담스러웠다”라고 고백했다.

이어 “또한 ‘AOA 5인조 활동은 기대되지 않는다’라는 댓글을 봤다”라며 “오히려 그것이 더 좋은 자극제가 된 것 같다”라고 뿌듯함을 드러냈다. 이미 AOA는 ‘퀸덤’에서 보여준 무대의 클립 영상이 조회수 1000만뷰를 돌파하며 근거있는 자신감을 증명해냈다.

또한 이날 AOA 멤버들은 서로에게 고마운 점을 말하며 각별한 사이임을 보여Z다. 그러나 훈훈한 분위기를 이어가던 중 서로에게 불만을 더욱 많이 토로해 큰 웃음을 선사했다는 후문이다.

5인조로 새롭게 돌아온 AOA 멤버들의 활약은 23일 오후 9시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경희 기자 gerrard@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