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크패턴은 매 시즌 사랑받지만 특히 겨울 패션에 따뜻한 분위기를 더해줘 인기 있다. 올 겨울 역시 코트, 베스트 등 여러 아이템에 활용된 체크무늬가 돋보인다. 체크 패턴 아이템을 활용한 겨울 스타일링 연출법을 소개한다.

 

# 빅 체크 코트로 ‘시크룩’ 연출 

사진=베스띠벨리

올 겨울 트렌디한 패션을 선보이고 싶다면 체크 패턴이 가미된 코트를 활용하자. 빅 체크 패턴의 베스띠벨리 코트는 군더더기 없이 떨어지는 오버핏으로 모던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낸다. 자칫 부해 보일 수 있는 오버핏 코트엔 골지 소재의 몸매가 드러나는 상의를 선택해 단점을 커버하고 하의는 레더 스커트로 시크한 분위기를 더해보자.

이때 간단한 액세서리로 스타일링의 완성도를 높여보는 건 어떨까. 메탈 소재의 손목시계는 심플한 디자인으로 간결한 스타일에 정점을 찍어준다. 아울러 블랙 컬러의 앵클부츠를 착용하면 품격 있는 매력까지 어필할 수 있다.

 

# 타탄체크 베스트로 ‘꾸안꾸룩’ 완성

사진=베스띠벨리

편안하면서도 센스 있는 스타일을 선호한다면 체크 패턴 베스트가 제격이다. 타탄체크 패턴의 베스티벨리 베스트는 여러 제품들과 레이어드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꾸안꾸룩’(꾸민듯 안 꾸민듯 자연스러운 룩)을 원한다면 이너로 후디를 매치하고 보이프렌드 핏의 데님을 입어 캐주얼함을 강조하자.

이와 같은 꾸안꾸룩에는 무난한 아이템을 매치하는 것이 좋다. 둥근 프레임의 안경을 쓰면 부드러운 인상을 심어주며 내추럴함을 이끌어 낼 수 있다. 마지막으로 화이트 컬러의 스니커즈로 마무리하면 경쾌함까지 챙길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