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격 있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피졸로(Pisolo)’는 오는 25일 밤 8시 45분부터 CJ오쇼핑을 통해 신제품 ‘모던라인 모션베드’를 론칭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론칭 방송은 ‘피졸로’와 ‘정쇼’가 새롭게 협업해 선보인다. 정쇼는 쇼호스트 출신 ‘정윤정 CD’가 직접 진행하는 TV홈쇼핑의 프로그램명이다. 정윤정 CD는 자신의 이름을 걸고 검증된 제품만을 소개하기로 알려진 만큼 새로운 제품군을 시도하는 그녀의 활약이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에 소개되는 신제품 ‘모던라인 모션베드’는 베이직한 모던함을 콘셉트로 알레산드로 멘디니가 직접 디자인한 피졸로의 두 번째 모션베드이다. 프레임은 기존 클래식라인 모션베드의 웅장하고 화려한 느낌과는 대조되는 차분하고 감성적인 분위기로 디자인됐다.

또한, 헤드보드에 멘디니 패턴을 그대로 새겨 디자이너 특유의 유니크한 감성을 표현하고 패턴 하나하나에 스티치(Stitch)로 포인트를 주어 모던하지만 평범하지 않은 디자인으로 디테일을 표현했다. 

프레임 컬러는 총 5종(모던 베이지, 멘디니 그레이, 잉크 네이비, 미스티 블루, 라즈베리 레드)으로 준비되며, 사이즈는 총 3종(슈퍼싱글, 퀸, 듀얼킹)으로 구성된다. 

침대 프레임과 모션프레임, 매트리스 풀 구성 렌탈 가격(60개월 렌탈 기준, 부가세 포함)은 월 렌탈료는 서울 논현 가구거리 쇼룸, 롯데백화점 오프라인 매장과 홈쇼핑, 온라인 홈페이지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