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쥬만지: 넥스트 레벨', 흥행요소 가득 '종합선물세트'...액션→볼거리 기대↑

기사승인 2019.11.22  12:59:22

공유
ad50

전세계 9억6000만달러의 흥행 신드롬을 일으킨 ‘쥬만지: 새로운 세계’의 속편이자 새로운 전설이 된 액션 어드벤처의 컴백을 알리는 영화 ‘쥬만지: 넥스트 레벨’에서 2019년 흥행에 성공한 영화들의 모든 매력을 만날 수 있어 관객들의 기대감이 나날이 고조되고 있다.

사진='쥬만지: 넥스트 레벨' 포스터

2019년 폭발적인 흥행에 성공한 국내와 해외 작품들에는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특색 있는 포인트들이 존재한다. 올해 1월 개봉해 천만 관객을 모은 ‘극한직업’은 개성 강한 캐릭터, 말맛 넘치는 대사로 코미디 열풍을 불러 일으키며 관객들에게 유쾌한 웃음을 선사했다.

이어 5월에는 디즈니 실사 영화 ‘알라딘’이 환상적인 비주얼과 할리우드 톱스타들이 부른 흥겨운 OST로 입소문 열풍을 불러 일으키며 극장가를 들썩이게 만들었다. 여름에는 재난탈출 액션 영화 ‘엑시트’가 942만 관객을 동원, 위기에 처한 도심을 반드시 탈출해야 한다는 강력한 미션과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캐릭터들의 열연으로 보는 이들의 손에 땀을 쥐게 만들었다.

연이어 8월, 레이싱 액션 ‘분노의 질주: 홉스&쇼’는 드웨인 존슨과 제이슨 스타뎀이 펼치는 호쾌한 액션으로 시리즈 사상 최고 스코어를 달성하며 356만 관객을 동원했다. 이처럼 ‘극한직업’ ‘알라딘’ ‘엑시트’ ‘분노의 질주: 홉스&쇼’의 매력 요소들을 모두 담아 흥행 열풍을 이어갈 영화 ‘쥬만지: 넥스트 레벨’이 12월 11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사진='극한직업' '알라딘' '엑시트' '분노의 질주: 홉스&쇼' 포스터

‘쥬만지: 넥스트 레벨’은 망가진 줄 알았던 ‘쥬만지’ 게임 속으로 갑자기 사라진 친구 스펜서(알렉스 울프)를 찾기 위해, 또다시 떠난 아이들이 미지의 세계를 탈출하기 위해 더욱 진화되고 예측 불가능해진 미션을 수행하는 액션 어드벤처 영화다.

모든 것이 업그레이드된 ‘쥬만지: 넥스트 레벨’에는 할리우드 흥행 보증 수표로 자리매김한 최고의 배우 드웨인 존슨, 잭 블랙, 케빈 하트, 카렌 길런 등이 출연해 빵 터지는 웃음은 물론 더욱 커진 스케일의 놀라운 비주얼과 흥겨운 음악을 선사한다. 무시무시해진 동물들과 한층 강력해진 적들의 위협 속에서 펼쳐지는 스펙터클한 액션은 그야말로 역대급 스케일을 예고한다.

흥행요소들을 갖춰 남녀노소 불문 종합선물세트 같은 영화의 탄생을 알린 ‘쥬만지: 넥스트 레벨’은 12월 11일 개봉 예정이다.

박경희 기자 gerrard@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