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비가 EP앨범 ‘리미트리스’ 파트2를 선보인다.

라비는 3번째 EP앨범 ‘LIMITRESS(리미트리스) Part.2에 담긴 5곡들을 국내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오는 11월 23일 오후 6시 공개한다.

당초 22일 ‘리미트리스’ 파트2에 담긴 곡들을 공개할 예정이었지만, 한층 더 완성도 있는 앨범을 내기 위해 발매 일정을 하루 연기했다. 앞서 지난 8일 파트1을 선보여 호평을 받았다.

EP앨범 ‘리미트리스’는 힙합트랙이 주를 이루며, 스스로에게 한계가 없음을 더 확신하는 라비의 자신감 있는 모습을 담고 있다. 이는 라비가 기존에 자주 선보였던 팝적인 요소가 가미돼 있는 믹스테잎이나 두 번째 EP [R.OOK BOOK]과는 다른 사운드를 보여준다.

라비는 tvN ‘놀라운토요일’에 출연, 무대 위 모습과는 사뭇다른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이어 다수의 예능에서 보여준 엉뚱하지만 사랑스러운 모습이 지지를 얻었고, 국민 예능으로 불리는 KBS ‘1박2일’ 네번째 시즌에 합류하게 됐다. 지난 11월 12일 첫 촬영을 진행했다.

 

Q. 이번 EP앨범 ‘리미트리스’에서 주목할 점은 무엇인가요?

이번 앨범은 전체적으로 신경을 많이 기울였어요. 파트1부터 파트2까지 제가 앨범을 만들면서 했을 생각과 고민한 사운드, 가사를 분석해 들어보시면 더 재밌으실 것 거예요.

 

Q. EP앨범에 타이틀곡 ‘리미트리스’ 이외에도 좋은 곡이 많이 담겼습니다. 그 중 한 곡만을 팬들에게 추천해주시겠어요?

죄송하지만, 딱 한 곡만 꼬집어서 추천하기는 너무 어려운 것 같아요. 이전에도 그랬지만 이번 앨범 역시 수록된 모든 곡들이 제 친자식처럼 소중합니다.

 

Q. 앨범명 ‘리미트리스’가 인상적입니다. 앨범명처럼 자신이 한계라고 생각하는 것을 극복한 적이 있나요?

정신적인 고통은 쉽사리 ‘극복’이라는 단어를 붙이기는 어려운 것 같습니다. 단지, 그 순간을 지나가고 잊게 해줄 다른 무언가가 필요하다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Q. 올해 많은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해 ‘첫사랑’, ‘저작권부자’ 등 다양한 이야기로 대중의 이목을 끌었습니다. 그 중 어떤 프로그램이 가장 기억에 남나요?

‘놀라운 토요일-도레미 마켓’이 가장 기억에 남아요. 당시 출연진분들과 제작진분들이 너무 좋으시고 잘 챙겨주셨어요. 그래서 즐겁게 놀다 온 기분이었어요.

 

Q. KBS2 예능프로그램 ‘1박 2일’ 시즌4에 멤버로 활약하게 됐습니다. 소감 한 말씀만 부탁드려요?

좋은 모습 보여드리기 위해 앞으로도 더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지켜봐주세요!

 

Q. 지난 11월 12일 ‘1박 2일’ 시즌4 첫 촬영을 했습니다. 어땠나요?

첫 촬영인데도 굉장히 편안하고 즐거웠어요. 이번에 함께 하게 된 ‘1박2일’ 멤버 형들, 제작진분들 모두 너무 좋은 분들이어서 촬영 내내 유쾌했어요. 시간이 지나면 더 재밌고 즐거운 일들이 많이 생길 것 같아 기대가 됩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