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캐주얼 브랜드 커버낫이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새로운 굿즈를 출시한다.
‘커버낫X배틀그라운드’ 굿즈는 후드티, 크루넥, 백팩, 모자, 담요, 그립톡, 키링 등에 배틀그라운드를 상징하는 아이템과 디자인 등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해당 굿즈는 지난주 ‘지스타 2019’에서 선발매돼 큰 호응을 얻었으며 일부 상품은 하루 만에 품절되며 배틀그라운드 IP의 인기를 입증한 바 있다.
20일부터 한정 수량 판매되고 있는 ‘커버낫X배틀그라운드’ 제품은 온라인 패션 쇼핑몰 무신사 스토어, 커버낫 온라인몰 및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펍지주식회사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서 2종의 커버낫 콜라보 스킨(후드티, 백팩)을 함께 선보인다. 온오프라인 판매처에서 ‘커버낫X배틀그라운드’ 제품 구매 시 선착순 4000명에게 커버낫 콜라보 스킨을 증정하며, 해당 스킨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인게임 이벤트를 통해서도 획득 가능하다.
한편 커버낫은 트렌디한 브랜드와 다양한 콜라보를 진행하며 Z세대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사진=커버낫 제공
관련기사
- 파머시, KBS '가요대축제' 방청권 150명에 쏜다...BTS·트와이스 보러가자
- 개봉 '겨울왕국2', 넷마블 북미 자회사 잼시티서 3매칭 퍼즐게임 출시
- 미혼남녀 68.0% “신종직업 유튜버, 결혼상대로 가능”
- 콘래드서울, 최대 50% 초특가 할인 프로모션 '연말 스테이케이션 최적지'
- '블랙독' 라미란, 입시전문가 포스부터 예리한 눈빛까지 '베테랑 교사' 변신
- ‘21 브릿지’, ‘어벤져스’X‘블랙팬서’ 마블 제작진 新프로젝트
- '겨울왕국2', 개봉 첫날 60만 돌파...오늘(22일) 100만 넘나
- 홈초이스, 오늘(22일) 하루 '천사데이'...'퍼펙트맨' VOD 단돈 1000원
- ‘스토브리그’ 남궁민X조병규, 연기 열정 만수르 新브로맨스 탄생?
- 바다, 김영철 '신호등' 작사-작곡 참여...'철파엠'서 "홍진영 주려했다" 비화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