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캐주얼 브랜드 커버낫이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새로운 굿즈를 출시한다.

‘커버낫X배틀그라운드’ 굿즈는 후드티, 크루넥, 백팩, 모자, 담요, 그립톡, 키링 등에 배틀그라운드를 상징하는 아이템과 디자인 등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해당 굿즈는 지난주 ‘지스타 2019’에서 선발매돼 큰 호응을 얻었으며 일부 상품은 하루 만에 품절되며 배틀그라운드 IP의 인기를 입증한 바 있다.

20일부터 한정 수량 판매되고 있는 ‘커버낫X배틀그라운드’ 제품은 온라인 패션 쇼핑몰 무신사 스토어, 커버낫 온라인몰 및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펍지주식회사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서 2종의 커버낫 콜라보 스킨(후드티, 백팩)을 함께 선보인다. 온오프라인 판매처에서 ‘커버낫X배틀그라운드’ 제품 구매 시 선착순 4000명에게 커버낫 콜라보 스킨을 증정하며, 해당 스킨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인게임 이벤트를 통해서도 획득 가능하다.

한편 커버낫은 트렌디한 브랜드와 다양한 콜라보를 진행하며 Z세대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사진=커버낫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