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파머시(FARMACY)가 국내 최정상급 글로벌 아이돌이 출연하는 ‘KBS 가요대축제’의 방청권과 특별 쇼핑 지원금을 증정하는 ‘Thanks Festival’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파머시

‘Thanks Festival’는 올해 파머시에 많은 애정과 관심을 보여준 고객에게 보답하고자 진행하는 감사 이벤트로 지난 8일부터 21일까지 진행된 1회차에서 많은 고객들이 이벤트를 참여하며 뜨거운 반응을 보여 2회차에서는 더 풍성하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파머시 공식몰에서 제품을 구매한 후 이벤트 페이지에 응모 댓글을 남기면 참여 완료되며 파머시 제품을 3만원 이상 구매한 전 고객에게 5000원 상당의 특별 쇼핑 지원금을 증정한다.

이번에 진행하는 2회차 이벤트 참여 기간은 오늘(22일)부터 12월 5일까지이며 당첨자 발표는 12월 14일이다. 총 150명의 당첨자에게는 1인당 1매의 ‘KBS 가요대축제’ 방청권 티켓이 주어진다.

또한 파머시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옥주현, 한혜연 등의 애정템으로 알려져 인기를 얻은 파머시 베스트셀러 제품인 클렌징밤 ‘그린클린’이 포함된 스윗그린즈 등 ‘홀리데이 KIT’ 제품을 최대 30% 할인된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