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22일) 밤 11시 Mnet과 네이버 VLIVE(V앱)를 통해 방송되는 글로벌 K-POP 아이돌 성장 일기 ‘투 비 월드 클래스(TO BE WORLD KLASS, 이하 ‘월드 클래스’)’ 8회에서는 진정한 '월클' 여배우 박민영과 함께 한 뮤직드라마 현장이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든 박민영과 함께 한 역대급 뮤직드라마와 대망의 마지막 평가 미션인 '1대 1 매치'가 그려진다.

지난 7회 방송 말미 역대급 여배우의 등장으로 예비 TOO 연습생들의 입을 떡 벌어지게 만들며 모두의 관심을 모은 바. 여배우의 정체는 배우 박민영이었다.

출연하는 드라마마다 역대급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를 갱신하며 자타공인 '로코여신'으로 불리는 박민영과 예비 TOO 연습생들의 케미가 만들어낸 뮤직드라마는 어떤 모습일지 벌써부터 관심이 쏠리고 있다.

또한 이날 마지막 평가 미션인 '1대1 매치'에서는 댄스 라이벌 경호와 찬의 대결은 물론 그동안 모두의 호기심과 궁금증을 자극한 '미스티'의 정체가 공개될 것으로 예고돼 눈길을 끈다.

과연 예고만으로도 시청자들을 설레게 만드는 박민영과의 뮤직드라마와 대망의 마지막 평가 미션은 예비 TOO 연습생들에게 어떤 영향을 끼치게 될 것인지 '월드 클래스'의 특별심사인단 월드 클래스 위원회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사진=Mnet '투 비 월드 클래스' 8회 예고편 캡처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