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어반 캐주얼 브랜드 까웨(K-WAY)가 올겨울 완판 행진에 신상품을 추가 수입한다.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는 테디베어 패브릭 안감의 완전 방수 롱패딩부터 왁스 패딩재킷, 여성 롱 패딩코트, 코듀로이 패딩재킷, 방수 필드 패딩재킷 등 소재와 디자인이 다양한 총 10종을 선보인다.

올해 트렌드 아이템이자 효자 노릇을 톡톡히 하고 있는 ‘르 브레이 3.0 에펠 오르세토’는 그레이 스모크 컬러로 M~XL 사이즈와 함께 키즈용 블랙 토바(카키) 컬러도 추가 입고할 예정이다. 완전 방수가 가능한 나일론 겉감과 테디 베어 패브릭 안감 소재가 매치된 제품으로 매우 가볍고 포근하다.

경량 여성 롱패딩 ‘클레망스 서모 새틴’은 잘록한 허리라인이 보기와는 다르게 착용했을 때 풍성한 다운 필링감을 느낄 수 있으며 완전 방수가 가능해 스타일과 기능성을 모두 사로잡았다. S~L 사이즈로 출시됐으며 버건디와 블랙 2가지 컬러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한 새롭게 선보이는 여성 패딩코트 ’줄리안 나일론 마모타‘와 코듀로이 블루종 스타일의 ‘런던 코듀로이 패디드’도 눈길을 끈다. ‘줄리안 나일론 마모타’는 방수가 가능한 100% 립스탑 나일론 소재로 스크래치에 강하며 방풍과 통기성이 우수하다. 또한 마못(마모트) 모피 스타일 안감으로 보온성을 높이고 부드러운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S~L 사이즈로 출시됐으며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활용도가 높다.

남녀 모두 착용 가능한 ‘런던 코듀로이 패디드’는 FW시즌 꾸준히 주목받는 코듀로이 소재를 매치한 패딩재킷으로 베이지 카키와 블루 딥 2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보온성 높은 패딩 안감이 더해졌으며 방수 및 방풍이 가능하도록 2중 레이어드 소재를 사용했다.

왁스 패딩재킷 ‘기슬레인 웜 왁시드’는 스코틀랜드에 위치한 할리 스티븐슨사의 왁스 코튼을 사용해 매우 가볍고 냄새가 나지 않으며 특유의 끈적임도 없다. 방수는 물론 내외부 모두 다양한 포켓이 있어 캠핑 룩에 제격이며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으로 여성 고객에게도 인기를 끌고 있다.

한편 추가 수입되는 모든 제품은 까웨 공식 온라인몰 및 가로수길점, 삼청동 프리미엄 아울렛, 여의도 IFC몰 시티아울렛, 롯데백화점 수원점,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현대프리미엄 아울렛 송도점에서 오는 27일 만나볼 수 있다.

사진=까웨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