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17일 아시아 최초로 단독 라이선스 국내 초연을 앞두고 있는 뮤지컬 '위윌락유(We Will Rock You)'가 정동하, 곽동현, 유회승, 샤넌, 김종서, BMK, 서문탁, 서범석, 홍록기 등 초호화 캐스팅의 빛나는 공연이 기대되는 30초 예고편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사진=예고편 캡처/엠에스컨텐츠그룹

지난해 뮤지컬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로 저력을 과시한 전설적인 록 그룹 퀸의 음악으로만 구성된 뮤지컬 '위윌락유'가 보기만 해도 흥이 솟구치는 30초 예고편 영상을 공개했다. '위윌락유'는 전세계 1500만 관객이 열광한 뮤지컬로써 무대와 조명, 음향, 의상 그리고 대형 LED 모니터가 어우러진 록 콘서트장을 연상시킬 것이다.

예고편 영상은 뮤지컬의 제목이자 퀸의 대표 히트곡인 'We Will Rock You'의 익숙하면서 흥겨운 노래가 귓가에 맴돌고 '아시아 최초 단독 라이선스 국내 초연 뮤지컬'이라는 문구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어 배우와 관객이 하나되어 박수를 치며 공연하는 실제 장면 속에 주인공 갈릴레오 역에 캐스팅된 정동하와 곽동현, 유회승의 모습이 드러난다.

사진=예고편 캡처/엠에스컨텐츠그룹

그리곤 오디션 프로그램 'K팝스타' 시즌6에 출연한 이후 뮤지컬 스타로 거듭나고 있는 샤넌이 흥을 돋운다. 또한 로커 김종서와 서문탁 그리고 가창력 퀸 BMK와 베테랑 뮤지컬 배우 서범석, 홍록기의 익살스러운 표정 연기도 기대감을 안겨준다.

'위윌락유'는 오는 12월 17일부터 잠실 종합운동장의 전용 공연장 로열씨어터에서 공연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