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편스토랑’ 이경규 마장면 이을 신상메뉴는?…이영자 ‘타짜’ 패러디

기사승인 2019.11.21  10:44:04

공유
ad50

이경규 마장면을 이어갈 신상메뉴는 무엇일까.

22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두 번째 신상메뉴 대결 주제가 공개된다.

앞서 ‘국산 쌀’을 주제로 펼쳐진 ‘신상출시 편스토랑’ 첫 번째 신상메뉴 대결에서는 이경규의 마장면이 우승을 차지, 첫 번째 출시메뉴라는 영광을 거머쥐었다. 마장면은 각종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순위를 싹쓸이한 것은 물론, 첫날 어플리케이션 예약 물량 1000개가 순식간에 매진되는 등 폭발적 화제를 일으켰다.

두 번째 신상메뉴 대결 주제는 ‘우리 밀’이다. 식생활 변화와 함께 밀 소비량이 증가하고 있는 반면, 우리 밀의 생산기반은 무너지고 있다. 다량의 농약, 방부제가 첨가된 수입산 밀과 달리 무공해인 우리 밀. 건강한 우리 밀 소비 촉진을 위해 6인의 편셰프들이 나선다.

이런 가운데 이영자가 ‘우리 밀’ 소개를 위해 영화 ‘타짜’를 패러디한 것으로 알려져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날 영화 ‘타짜’ OST와 함께 등장한 이영자는 “우리 밀을 아냐고요? 내가 아는 밀 중에 최고에요”라며 영화 속 김혜수의 대사를 패러디한 멘트를 날려 큰 웃음을 선사했다고. 이어 “우리 밀로 만드는 호떡, 손만두, 칼국수, 도넛, 꽈배기. 내가 알던 ‘밀 수업’ 중에 최고였어요.”라고 연달아 ‘타짜를 패러디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는 후문.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우리 밀’로 메뉴를 개발하기 위해 소문난 호떡, 칼국수, 만두 등을 찾아 다니며 우리 밀 반죽의 비밀을 연구하는 이영자의 여정도 공개된다. 엄청난 존재감을 과시한 신스틸러 ‘먹짜’. 김혜수도 깜짝 놀랄 이영자의 ‘타짜’ 패러디 ‘먹짜’는 내일(22일) 금요일 밤 9시 45분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보라 기자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