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순재, 박인환, 손숙, 정영숙 등 황혼의 로맨스 주역들이 다시 한 무대에 오르는 연말 기대작, 연극 '그대를 사랑합니다'가 내일(22일) 드디어 막을 올린다.

'그대를 사랑합니다'는 강풀 작가의 웹툰을 원작으로 우유배달을 하는 김만석과 파지 줍는 송씨(송이뿐), 주차관리소에서 일하는 장군봉과 그의 아내 조순이가 인생의 끝자락에서 서로 인연을 맺고 진한 우정과 사랑을 나누게 되는 이야기를 다룬다.

특히 이번 공연은 지난 시즌의 배우 모두가 한 사람도 빠지지 않고 돌아와 '그대를 사랑합니다' 팀의 특별하고도 끈끈한 팀워크를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이미 동명의 영화와 드라마로도 제작되며 큰 사랑을 받았던 극은 지난 공연 당시 전 세대를 아우르는 보편적인 감성을 공유하는 동시에 만화를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동화적인 색감의 무대와 연출로 크게 호평받았다. 또한 '제14회 골든티켓어워즈' 남자 연극배우 부문에 김만석 역의 이순재가, 여자 연극배우 부문에 송이뿐 역의 손숙이 나란히 이름을 올리면서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관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2주간 앙코르 연장공연까지 선보였던 '그대를 사랑합니다'는 지난 공연 당시 인터파크 평점 9.3, 네이버 평점 9.0을 기록하며, 연말연시 가족 단위의 폭 넓은 관객층이 함께 공연장을 찾는 이례적인 풍경을 연출해내기도 했다. 또한 중장년 세대를 주축으로 연말 모임의 문화회식 장소로 손꼽히며 단체 관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다시 돌아온 '국보급 老맨스'로 올 겨울도 따뜻하게 책임질 연극 '그대를 사랑합니다'는 내일(22일)부터 서경대학교 공연예술센터 스콘1관에서 개막하며, 2020년 2월 2일까지 공연한다. 오는 11월 22부터 12월 1일 기간 내 공연을 예매하면 '웰컴할인'이 적용되며 만 50세 이상인 경우 '시니어할인' 30%의 할인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