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텀블러에 유니크한 패션 입히다...락앤락XGPD, 한정판 2종 선봬

기사승인 2019.11.21  09:30:05

공유
ad50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이 미니멀리즘을 추구하는 유틸리티 패션 브랜드 GPD와 협업한 ‘메트로 싱글 텀블러’와 ‘텀블러 가방’ 2종을 한정 판매한다.

락앤락이 패션 브랜드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락앤락의 신규 BI(LocknLock)와 GPD 로고를 활용해 심플하면서도 독특한 텀블러 디자인 콘셉트를 완성했다. 텀블러뿐 아니라 텀블러를 패셔너블하게 넣어 다닐 수 있는 가방도 선보여 눈길을 끈다.

‘메트로 싱글 텀블러’는 락앤락이 신규 BI를 적용해 처음 선보인 ‘메트로 텀블러’ 시리즈 중 하나로, 간결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군더더기 없는 날씬한 몸체에 실버 색상이 어우러져 깔끔한 느낌을 한층 더한다. 디자인은 간결하되 핵심 기능은 최대화했다. 스티로폼과 에어캡을 겹겹이 쌓은 ‘3중 단열재’ 구조의 뚜껑, 온도 유지력을 높여주는 ‘이중 진공벽’ 등 우수한 보온∙보냉력은 기본으로, 한 손에 잡기 쉬운 ‘그립 커브’ 디자인, ‘핸디 스트랩’ 등 편의를 높여주는 기능을 세심하게 더했다.

몸체 중앙에는 로고 디자인을 새겨 유니크한 스타일을 살렸다. 특히 컬래버레이션 제품에는 블랙과 그레이 2가지 색상의 핸디 스트랩을 제공해 패션에 맞춰 바꿔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GPD의 ‘텀블러 가방’은 텀블러 맞춤형 가방으로, 패션 액세서리로도 활용할 수 있다. 스트랩을 이용해 스타일에 따라 어깨나 허리 등에 다양한 방법으로 착용할 수 있다. 텀블러를 넣을 때에는 가방을 세로로 펼쳐서, 텀블러를 휴대하지 않을 때에는 반으로 접어서 일반 소지품 가방으로 쓸 수 있다.

콜라보 제품은 GPD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메트로 싱글 텀블러와 텀블러 가방 세트는 7만8000원이며 각각 별도 구매도 가능하다.

사진=락앤락 제공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51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