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스탠드업’ 정경미-정경아, 결혼 환상 깨는 순도 100% 리얼만담

기사승인 2019.11.21  09:12:55

공유
ad50

정경미와 김경아가 ‘엄마’로 돌아와 결혼에 대한 환상을 뒤엎는(?) 리얼 코미디를 선보인다.

23일 밤 10시 45분 방송되는 KBS 2TV 파일럿 예능프로그램 ‘스탠드업’은 다양한 삶을 살아가는 이들의 다채로운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본격 스탠드업 코미디쇼.

사진=KBS

결혼부터 출산, 육아를 통해 훨씬 더 강해진 정경미와 김경아가 출연, 결혼생활의 환상을 깨는 리얼 만담으로 시청자들에게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정경미는 결혼과 출산 이후 6년 만의 컴백임을 알리며 관객들의 큰 함성과 박수를 끌어냈다. 정경미는 폭발적인 호응에 과거 대한민국을 흔들었던(?) 자신의 유행어를 늘어놓으며 현장의 흥을 더하기도. 넘쳐나는 흥에 김경아는 과거 애교로 스테이지를 들썩이게 했던 일화를 늘어놓으며 맘스러운(?) 구수한 애교를 구사, 객석을 빵 터트리게 했다.

두 사람은 결혼 후 아내이자 엄마로 살아가며 겪은 해프닝을 담은 ‘투맘쇼’를 통해 기혼자들의 폭풍 공감을 끌어내며 공감 섞인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 정경미는 결혼생활에 대해 “아직도 그이를 보면 설레어요”란 닭살 돋는 멘트를 던져 김경아를 충격에 빠뜨리게 하는 등 화목한(?) 부부관계 비결을 공개한다고.

또한 그들은 삶을 단숨에 전투로 만들어버린 실전 육아에 대한 리얼 토크를 펼쳐 관객의 고개를 끄덕이게 만드는 한편, 엄마가 된 후 새롭게 알게 된 자신들의 이면을 고백하며 보는 이들의 웃음 취향을 제대로 저격한다고 해 본방송에 대한 기대를 끌어올리고 있다.

파격적이면서도 배꼽 잡는 웃음을 선사할 이들의 스탠드업 코미디 쇼는 오는 토요일(23일) 밤 10시 45분에 방송되는 KBS 2TV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 '스탠드업'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보라 기자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