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그룹 세정이 전개하는 남성복 브랜드 인디안이 밀레니얼부터 오팔세대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층을 아우르는 ‘블랙라벨 라인’을 론칭했다.

올해 45주년을 맞은 인디안은 브랜드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니트웨어부터 셋업 정장, 헤비 아우터까지 다양한 상품 라인업을 선보여 소비자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기존 인디안의 주 고객층을 겨냥한 고급 소재, 한끗이 다른 디테일, 편안한 실루엣 등이 타운 라인의 특징이라면 블랙라벨 라인은 마인드 에이지가 낮은 고객층을 공략하기 위해 개성 있는 컬러와 패턴으로 젊고 세련된 상품을 선보인다.

시그니처 아이템 ‘이중 에리 니트’는 7가지 스타일, 11개 컬러 구성으로 출시해 제품 선택의 폭을 넓혔다. 2가지 옷을 겹쳐 입은 듯 멋스러운 효과를 선사해 영포티(젊은 감각의 40대)에게 반응이 좋다. ‘몰스킨 트윌 자켓’은 몰스킨 소재에 트윌 패턴을 더해 부드러운 터치감과 자연스러운 컬러, 유니크한 디자인이 돋보인다. 동일 소재 팬츠와 함께 착용하면 셋업 정장으로 활용할 수 있다.

‘인디고 폭스 헤비다운’은 풍성한 인디고 폭스 퍼가 모자에 부착되어 캐주얼하게 연출이 가능하다. 모자는 물론 내장돼 있는 바람막이를 떼었다 붙였다 할 수 있는 트렌스폼 아이템이다.

사진=세정 웰메이드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