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한불모터스, 사고·수리 '대차 서비스' 강화...고객 로열티↑

기사승인 2019.11.20  11:16:36

공유
ad50

푸조와 시트로엥, DS 오토모빌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가 사고 및 수리 고객을 위한 대차 서비스를 강화하고 고객 로열티를 높인다.

사진=한불모터스 제공

한불모터스는 지난 2년간 성수 서비스센터에 접수된 사고접수를 분석한 결과, 월 평균 90건의 사고접수 중 약 50%의 고객만이 대차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을 확인했다.(자사 및 국내 브랜드 대차 이용 포함)

한불모터스는 자사 브랜드의 대차 서비스 이용 비중을 70%까지 높이고,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푸조, 시트로엥, DS 브랜드 모델들을 대차 차량으로 대거 투입하기로 결정했다.

이를 통해 고객들이 국산 브랜드 외부 대차를 이용해야 하는 경우를 최소화 하고, 대차 서비스를 이용하는 기간에도 푸조, 시트로엥, DS 브랜드만의 프리미엄한 가치를 누릴 수 있도록 자사 모델을 제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인다는 게 한불모터스의 방침이다.

서비스 대차 차량은 DS 7 크로스백을 비롯한 푸조, 시트로엥, DS 브랜드 모델 20대로, 향후 차종과 규모를 점진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서비스 비용은 동급 국산 모델의 대차 시세와 동일한 수준으로 책정해 고객 부담을 최소화 했다. 고객들은 국산차 대차 비용으로 PSA 그룹 브랜드 내 동급 또는 상급 모델을 대차로 이용할 수 있다.

박경희 기자 gerrard@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51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