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눈의여왕4', 크리스마스 이브 개봉...매직 어드벤처 메인포스터&예고편 공개

기사승인 2019.11.20  10:27:52

공유
ad50

겨울방학 시그니처 애니메이션 ‘눈의 여왕4’가 12월 24일 개봉을 확정하고, 시리즈의 대미를 장식할 매직 어드벤처를 예고하는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사진='눈의 여왕4' 포스터

‘눈의 여왕4’는 과학만을 최고로 여기는 해럴드 왕에 의해 미러랜드에 갇혀버린 마법사들을 구출하기 위한 용감한 소녀 겔다와 친구들의 합동 작전을 담았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출구 없는 미러랜드 문을 배경으로 팽팽한 대치를 이루고 있는 ‘눈의 여왕’과 과학자 해럴드 왕의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여기에 겔다의 남동생 카이를 비롯 걸크러시 해적 알피다, 든든한 조력자 로렌, 그리고 트롤 등 지난 시리즈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캐릭터들이 대거 등장해 반가움을 더한다.

이 밖에도 해럴드 왕과 그의 아들 앤더스, 그리고 제독이 남다른 존재감으로 벌써부터 시선을 모으는 가운데, ‘마법의 시대는 끝났어!’라는 카피는 업그레이드된 스케일과 감동은 물론 시리즈 최초 과학과 마법의 대결을 담은 이번 작품에 대한 예비 관객들의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사진='눈의 여왕4' 예고편 캡처

20일 네이버를 통해 최초 공개된 ‘눈의 여왕4’ 메인 예고편은 과학의 힘에 맞서 미러랜드에 갇혀버린 마법사들을 구하기 위한 겔다와 눈의 여왕의 이색적인 만남으로 기대를 모은다. “마법사들을 모조리 데려와라”며 세상의 마법사들을 출구 없는 미러랜드에 가두려는 과학 신봉자 해럴드 왕의 계략으로 시작되는 이번 예고편은 눈과 불의 마법대결 이후 평화로운 세계에 닥친 또 다른 위기를 예고해 긴장감을 유발한다.

겔다와 친구들을 향해 날아드는 포탄을 온몸으로 막아내는 새로워진 눈의 여왕의 모습이 예비 관객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키는 가운데, 전편에서 맹활약했던 친구들이 함께 등장해 ‘눈의 여왕4’를 기다려온 관객들에게 반가움을 선사하며 새롭게 펼쳐질 모험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킨다.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공개하며, 올겨울 다시 한번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영화 ‘눈의 여왕4’는 12월 24일 개봉한다.

박경희 기자 gerrard@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