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동백꽃' 필구 등장?...'블랙머니', 신스틸러 숨은 배우 찾기

기사승인 2019.11.20  10:17:04

공유
ad50

관객들의 압도적인 호평과 함께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며 흥행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영화 ‘블랙머니’에 다채로운 매력의 배우들이 총출동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사진=에이스메이커무비웍스 제공(유태오, 정민성)

‘블랙머니’는 수사를 위해서라면 거침없이 막 가는 ‘막프로’ 양민혁(조진웅) 검사가 자신이 조사를 담당한 피의자의 자살로 인해 곤경에 처하게 되고, 누명을 벗기 위해 사건의 내막을 파헤치다 거대한 금융 비리의 실체와 마주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금융범죄 실화극이다.

2018년 칸국제영화제 경쟁부문에 올랐던 러시아 영화 ‘레토’에서 실존 인물 빅토르 최를 매력적으로 그려내어 호평 받았던 유태오는 이후 영화 ‘버티고’, 드라마 ‘아스달 연대기’ ‘배가본드’ 등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그가 ‘블랙머니’에서 스타펀드 코리아 회장 스티브 정 역을 맡아 금융범죄 사건의 중심에 있지만 일말의 죄책감도 느끼지 않는 뻔뻔한 모습으로 등장해 단 한 장면의 출연임에도 강렬한 인상을 남긴다.

인기 걸그룹 포미닛의 깜찍 발랄한 막내에서 드라마 ‘초면에 사랑합니다’ ‘미스터 기간제’, 영화 ‘생일’ 등의 작품을 통해 본격적인 연기 활동을 알린 권소현은 ‘블랙머니’에서 양민혁 검사가 조사를 담당한 피의자이자 대한은행 헐값 매각사건의 중요 증인 박수경(이나라)의 동생 박수현으로 출연해 안정적인 연기를 선보이며 앞으로 배우로서 펼칠 활약을 기대케 한다.

사진=에이스메이커무비웍스 제공(권소현, 김강훈)

한편 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의 고박사와 ‘쌉니다 천리마마트’의 최일남, 영화 ‘엑시트’의 첫째 매형 등 수많은 영화와 드라마에서 맛깔나는 감초 연기로 극에 활력을 불어넣는 정민성이 양민혁 검사에게 사건의 중요한 단서를 제공하는 탐사보도 프로그램 오PD로 출연해 영화의 재미를 더한다.

마지막으로 현재 인기리에 방영중인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에서 동백(공효진)의 귀여운 아들 필구로 출연해 패기 넘치는 당돌한 연기부터 깊이 있는 감정 연기까지 매회 열연을 펼치며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아역 배우 김강훈이 ‘블랙머니’에서 대한은행 노조원의 아들로 등장해 김나리 변호사(이하늬)에게 당당히 맞서는 당찬 모습으로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매력만점 조연진의 등장으로 보는 재미를 더하는 영화 ‘블랙머니’는 11월 13일 개봉해 현재 극장 상영 중이다.

박경희 기자 gerrard@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51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