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뉴이스트(JR, ARON, 백호, 민현, 렌)가 팬미팅 실황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지난 18일 오후,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뉴이스트의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5인 버전으로 재탄생한 ‘Dejavu(데자부)’ 무대 영상을 공개해 가시지 않은 진한 감동과 여운을 남겼다.

이는 지난 15일부터 17일까지 총 3일간 서울 KSPO DOME(올림픽 체조 경기장)에서 펼쳐진 2019 NU’EST FAN MEETING ‘L.O.Λ.E PAGE’를 통해 선보여 관객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던 무대로 팬들이 보내준 사랑에 보답하고자 깜짝 공개한 것.

공개된 영상은 관객들의 뜨거운 함성 소리와 함께 뉴이스트 다섯 멤버들의 이름을 차례로 외치면서 시작되며 뉴이스트 멤버들이 선보이는 화려하면서도 절도 있는 퍼포먼스는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박에 끌었다.

더해 관객들은 “뉴이스트 사랑해”를 떼창했고 뉴이스트는 이에 화답하듯 폭발적인 가창력을 완벽히 뽐내며 무대 몰입도를 높였을 뿐만 아니라 관객들과 뉴이스트가 함께 만들어간 ‘Dejavu’ 무대는 벅찬 감동을 이끌어냈다.

한편 2019 NU’EST FAN MEETING ‘L.O.Λ.E PAGE’를 성료한 뉴이스트는 향후 다양한 활동으로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