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편집숍 W컨셉이 일년에 단 한 번 최저가 보장으로 만나 볼 수 있는 블랙프라이데이를 개최했다. 특히, 블랙프라이데이가 시작되는 18일 오전에는 동시 접속자 수가 700%까지 몰려 웹사이트와 어플리케이션이 마비되는 해프닝까지 일어났다.

총 1000개의 브랜드로 채워진 이번 블랙프라이데이는 W컨셉이 아니면 만날 수 없는 역대급 특가들로 11월 18일부터 12월 2일까지 총 2주간 진행된다. 어패럴 뿐 만 아니라, 가방과 신발 그리고 뷰티와 라이프 스타일까지 각기 다른 카테고리의 필수 아샂이템들로 구성되어 최대 90% 할인율로 만나 볼 수 있다.

W컨셉은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더블 블랙프라이데이’로 쇼핑의 즐거움을 더욱 끌어올릴 예정이다. 11월 18일부터 21일까지 단, 3일동안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최대 50% 더블앱쿠폰이 선착순으로 제공되며, 전 고객들 대상으로 발행되는 17% 할인쿠폰과 해당 쿠폰 사용 후 다시 한번 동일 쿠폰이 주어지는 특급 찬스까지 진행된다. 이밖에도 5시간만 진행되는 타임특가, 깜짝 럭키 드로우 이벤트 등 놓치지 말아야할 혜택들도 선보인다.

일년에 단 한번 역대급 찬스들로 구성된 W컨셉의 블랙프라이데이는 웹사이트와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사진=W컨셉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