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정우가 펭수와의 만남을 기대했다.

19일 CGV 압구정에서 12월 개봉하는 재난 블록버스터 영화 ‘백두산’ 제작보고회가 열렸다. 이날 이해준, 김병서 감독을 비롯해 주연배우 이병헌, 하정우, 마동석, 전혜진, 수지가 참석해 기자들과 영화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사진=김수(라운드테이블)

‘백두산’은 남과 북 모두를 집어삼킬 초유의 재난인 백두산의 마지막 폭발을 막아야 하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백두산 화산 폭발이라는 신선한 소재를 다룬 ‘백두산’이 연기력과 흥행 파워를 모두 갖춘 천만 배우 이병헌, 하정우, 마동석의 폭발적인 시너지, 그리고 전혜진, 배수지의 존재감으로 기대를 모은다.

하정우는 ‘백두산’에서 예기치 않게 작전을 이끌게 된 EOD 대위 조인창으로 분한 하정우는 일촉즉발 재난 상황의 절박한 감정을 놓치지 않으면서도 특유의 카리스마와 유머를 오가는 연기로 다시금 관객들을 매료시킬 예정이다.

‘더 테러 라이브’ ‘터널’ 등을 통해 ‘재난 장인’으로 불리는 하정우는 “이번 영화에선 화산 폭발을 막는다”며 자신이 혼자 위기상황에 놓이지 않는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는 “다같이 재난을 극복해가는 과정을 그려 한결 마음이 편했다”고 전했따.

하정우는 펭수와의 만남에 큰 기대를 걸었다. 그는 “저희 부모님(김용건)이 펭수와의 만남을 제일 기뻐하셨다”며 “펭수씨라고 해야하는지 펭수군이라고 해야하는지 몰라 펭수님이라고 하겠다. ‘백두산’ 흥행에 큰 도움이 될 것 같다. 저희는 숟가락만 얹고 싶다”고 밝혔다.

한편 ‘백두산’은 12월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