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겨울여행, 제대로 준비하자"...하나투어 여행박람회 오픈

기사승인 2019.11.18  16:16:58

공유
ad38
ad48

하나투어가 오늘(18일)부터 12월 8일까지 3주간 겨울 여행박람회를 연다. 자사 홈페이지와 전국 1000여 개 하나투어 공식인증 예약센터를 통해 진행되는 겨울 여행박람회에서 다양한 여행상품을 한 자리에 모아 평소보다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이번 박람회는 '휴休, 식食, 락樂 겨울여행, 제대로 준비하는 방법'이라는 슬로건을 걸고 편안한 숙소와 맛있는 음식, 특별한 체험요소를 두루 갖춘 여행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사진=하나투어

더불어 패키지상품을 가성비・가심비 충족 상품으로 각각 분류하고 평소 고객의 선호도가 높은 베스트셀러 여행상품을 따로 모아 소개하는 등 방문객들이 각자에게 맞는 여행상품을 손쉽게 선택할 수 있도록 돕는 데 주안점을 뒀다. ‘하나투어 겨울 여행박람회’ 홈페이지는 ▲오늘의 핫딜 ▲인기TOP10 ▲2020트렌드 ▲스페셜 패키지 ▲자유여행 등의 메뉴로 구성됐다. 이 중 ‘오늘의 핫딜’은 패키지, 항공, 호텔 등 다양한 속성의 여행상품을 선착순 할인 판매하는 코너다. 핫딜 상품은 주말을 제외한 평일 오전 10시마다 바뀐다. ​

‘인기 TOP10’과 ‘2020 트렌드’는 각각 올해 우리나라 여행객들이 가장 많이 찾은 여행지 10곳과 내년에 인기가 급부상할 것으로 예측되는 여행지 10곳에 대한 정보를 제공한다. 올해 인기 여행지는 베트남 다낭과 대만, 태국 방콕/파타야 등이었으며 내년에 뜰 여행지에는 이집트 카이로, 호주 골드코스트, 이탈리아 중부/남부 등이 이름을 올렸다.

이밖에 ‘스페셜 패키지’는 겨울에 가장 많이 팔리는 검증된 패키지 여행상품만 엄선해 놓은 코너다. 해당 코너에서는 ‘중국 청도 3일’ 등 패키지상품을 정상가 대비 최대 67% 할인가격부터 예약할 수 있다. 그리고 ‘자유여행’은 항공권과 호텔, 투어텔, 현지투어/교통패스/입장권 등 자유여행 상품을 따로 모아 할인 판매한다.

이번 박람회 기간 동안 사진 콘테스트도 진행된다. 직접 찍은 여행사진을 자신의 SNS에 업로드 한 후 #하나투어 겨울여행박람회 해시태그를 달고 여행박람회 이벤트 페이지에 SNS URL을 기재하면 추첨을 통해 에어팟2(1명), 폴라로이드 사진기(1명), 이랜드 식사권 5만원권(1명),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100명) 등을 증정한다. 아울러 하나투어를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로 등록하면 여행상품 예약 시 최대 500만원의 여행 지원금도 제공한다. 

양수복 기자 gravity@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