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감쪽같은 그녀' 나문희→천우희, 단짠 매력 폭발...캐릭터 치트키 영상 공개

기사승인 2019.11.18  15:11:02

공유
ad50

진정한 가족의 의미를 담아내며 유쾌한 웃음, 따뜻한 눈물을 선사하려는 단짠 영화 ‘감쪽같은 그녀’가 캐릭터들의 매력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캐릭터 열연 치트키 영상’을 공개했다.

사진='감쪽같은 그녀' 캐릭터 열연 치트키 영상 캡처

‘감쪽같은 그녀’는 72세 꽃청춘 말순(나문희) 할매 앞에 듣도 보도 못한 손녀 공주(김수안)가 찾아오면서 시작되는 기막히고 수상한 동거를 그린 작품이다.

이번에 공개된 ‘캐릭터 열연 치트키 영상’은 개성만점 캐릭터들의 빵 터지는 코믹 연기부터 가슴 찡한 여운을 선사하는 눈물 열연까지 담아내며 단짠 영화의 매력을 전한다. 특히 국민배우 나문희와 최연소 천만 배우 김수안을 비롯해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드는 배우 천우희, 고규필, 그리고 반전 신스틸러 아역 배우들까지 다채로운 배우들의 명연기를 예고하며 기대를 모은다.

72세 꽃청춘 말순 할매 역을 맡은 나문희가 첫 번째 주자로 나서 연기 내공을 아낌없이 발휘한다. 말순은 동네 사람들과 취미인 그림 맞추기(?)를 하던 중 공주에게 잔소리 폭격을 맞거나, 동광(고규필)의 연애사에 참견하는 철부지 매력을 보여준다.

나문희에 이어 12세 애어른 공주로 분한 김수안은 나이답지 않은 당차고 당돌한 매력을 선보인다. 특히 전학 온 첫날 이전 학교에서는 늘 1등만 했다는 거짓말을 태연하게 하는 귀여운 모습이나, 자신을 짝사랑하는 짝꿍 우람(임한빈)에게 밀당하는 모습은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낸다.

사진='감쪽같은 그녀' 캐릭터 열연 치트키 영상 캡처

이어 천우희, 고규필은 코믹 로맨스를 완벽히 소화하며 웃음 바통을 이어간다. 공주에게는 한없이 다정하지만 자신을 짝사랑하는 동광은 밀어내기 바쁜 박 선생 역의 천우희와 오로지 박 선생을 좋아하는 직진남 동광 역의 고규필의 티키타카 로맨스는 폭소를 유발하며 영화 속 웃음 포인트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여기에 공주 지킴이 우람 역의 임한빈과 우람 바라기 황숙 역의 강보경은 어린아이들만의 순수한 매력부터 어른들의 로맨스 못지 않은 불꽃 튀는 밀고 당기기까지 연기하며 영화의 재미를 배가시킨다.

마지막으로 잔잔한 음악과 함께 분위기가 반전되며 나문희와 김수안의 눈물 열연을 확인할 수 있다. 표정 하나로 모든 감정을 전달하는 연기 장인 나문희가 내뱉는 “지랄 같은 세상이 또 내 편이 아닌갑다”라는 명대사는 마음을 울림과 동시에 눈물샘을 자극한다. 또한 공주가 진심을 담아 전하는 “할매요 가족이 되어 줘서 고맙습니다”라는 메시지는 묵직한 감동을 전달하며 진정한 가족의 의미를 생각하게 한다.

웃음과 눈물을 동시에 유발하는 캐릭터들의 매력과 배우들의 열연을 확인할 수 있는 ‘캐릭터 열연 치트키 영상’을 공개한 ‘감쪽같은 그녀’는 12월 4일 관객들을 찾을 예정이다.

박경희 기자 gerrard@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