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마모트, 체온으로 열유지 ‘킵히트 다운자켓 시리즈’ 론칭

기사승인 2019.11.17  22:20:45

공유
ad50

전국적으로 수능이 지나며 어김없이 기온이 영하로 떨어졌다. 올해 겨울은 전년과 비슷하거나 더 추울 것으로 예상되고 있어 일반 다운보다 지속적으로 보온성을 유지해주는 기능이 필요하다. 이에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마모트가 자체 개발한 발열 원단과 반영구적 원사 킵히트를 적용한 ‘킵히트 다운자켓 시리즈’를 출시했다.

스위스 원사 업체와 공동개발을 통해 만든 발열 보온소재 킵히트는 빛이 아닌 체온의 열을 복사해 보온을 유지하는 소재로 빛이 전달되지 못하는 의류 안쪽이나 야간에도 따뜻함이 지속되는 것이 특징이다.

일반 안감과 비교해 적외선 투과율이 매우 낮아 몸의 열이 외부로 빠져나가는 것을 막아주는 시스템으로 자켓 안의 온도를 4~5도 정도 높게 유지해준다. 여기에 잦은 착용이나 세탁에도 기능이 유지되며 변화가 거의 일어나지 않는 탁월한 내구성으로긴 겨우 내내 뛰어난 보온효과를 유지할 수 있다.

킵히트 소재를 적용한 ‘빌러스 다운자켓’은 덕다운 충전재를 적용한 남녀공용 벤치파카 스타일로라미네이팅 코팅이 더해진 소재를 사용해 방풍성과 보온성이 뛰어나다. 후드 일체 스타일과 소매단의 립으로 바람의 유입을 차단했으며 내부 축열 안감을 더해 체열 유출을 막아줘 보온성을 극대화했다. 2WAY 지퍼와 옆트임 스냅을 적용해 활동성 또한 뛰어나다. 색상은 블랙과 차콜, 화이트, 핑크 4가지다.

‘후퍼 다운자켓’은 구스다운 충전재와 킵히트 소재를 적용한 남녀공용 벤치파카로 고신축 스트레치 원사와 옆트임 지퍼 디테일을 적용해 활동성까지 우수한 것이 특징이다. 후드 탈부착이 가능하며 후드 측면에 마모트 프린트를 적용해 브랜딩을 감각적으로 강조했다. 색상은 화이트와 네이비.

여성용 프리미엄 롱다운인 ‘리플 다운자켓’ 역시 구스다운 충전재와 킵히트, 축열 안감으로 영하의 날씨에도 우수한 보온성을 제공한다. 톡톡한 느낌과 광택이 있는 트윌 소재를 적용해 마찰에 강하고, 구김이 잘 생기지 않아 편하게 착용할 수 있다. 여기에 카라넥 안쪽에는 탈부착이 가능한 보강 소재를 적용해 쉽게 세탁이 가능하다. 후드에는 멀티다잉 라쿤퍼를 적용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색상은 와인과 네이비 2가지다.

사진=마모트 제공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