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나우, 친환경 ‘리사이클 다운컬렉션’ 선봬...코듀로이 소재·다양한 길이

기사승인 2019.11.17  01:13:31

공유
ad38
ad48

서스테이너블 라이프웨어 나우(nau)가 친환경 충전재를 활용한 19FW ‘리사이클 다운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번 컬렉션은 자연 친화적인 제작 과정으로 만드는 사람까지 생각해 윤리적 패션을 실현했다. 제품에 쓰인 보온 충전재는 비인도적인 동물털 채취방법이 아닌 이불, 베개 등 재생 가능한 침구류에서 모은 다운을 재가공해 엄격한 세척과 소독과정 및 품질관리를 거쳤다.

가장 중요한 세척과정에 온천수를 사용하고, 세척을 마친 온천수는 정수 후 농업용수로 재활용해 생산공정 전체가 친환경적이다.

‘리사이클 다운’ 제품 중 ‘숏미드다운’은 트렌디한 감성이 묻어나는 오버사이즈 다운 제품이다. 엉덩이를 살짝 덮는 기장의 숏패딩으로 트렌디함을 살렸으며 코듀로이 소재로 포근함을 더해 실용성과 디자인 모두를 만족시켰다. 총 3가지 색상으로 그레이시 블루, 아이보리, 체크 소재의 네이비로 구성됐다.

‘헤비다운’은 긴 기장감의 헤비다운 스타일로 빈티지한 무드를 연출해 추운 겨울 더욱 내추럴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카키와 그레이 총 2가지 색상으로 구성됐으며 부드러우면서도 볼륨을 충분히 살려주는 소재가 제품의 완성도와 보온성을 높였다. 또한 탈부착 가능한 에코퍼를 사용해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사진=나우 제공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