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가공 전문 제조기업 에쓰푸드가 종합 식자재 유통 서비스 기업 에쓰프레시와 오는 27~28일에쓰푸드 본사에서 ‘2019 고객 초청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주요 B2B(기업간 거래) 외식 고객사와 서양식 레스토랑, 카페, 베이커리, 피자 전문점 등 일반 외식업 종사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주제는 ‘밀 솔루션’이다. 육가공 제품을 다양한 메뉴군으로 확장, 미트 솔루션을 넘어 밀(Meal)로서 식문화 확산에 앞장서겠다는 의미가 담겨있다.

육가공 제품 외 HMR(가정간편식), 소스류, 직수입 상품 등으로 구성한 4개의 카테고리 존을 설치해 180여 종의 제품과 이를 활용한 다양한 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다.

먼저 ‘밀 솔루션 존’에서는 급변하는 HMR 시장에서 차별적 가치를 제공하기 위한 목적으로 영양 밸런스와 편의성을 갖춘 밀키트, 다이어트 건강식, 냉동 도시락 등을 소개한다. 두 번째 ‘팜프레시 무브먼트 존’에서는 지정농장의 신선한 원료육을 사용한 블루미살라미, 드라이에이징, 이베리코 프렌치렉 등을 선보인다.

세번째 ‘미트 솔루션 존’에서는 33년 전통의 육가공 생산 노하우를 통해 업계 내에서 맛과 품질을 인정받은 다양한 정통 육제품과 에쓰푸드의 시그니처 제품인 컨츄리 베이컨, 존쿡델리미트 홀머슬햄, 훈제 목살스테이크 등의 선보일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에쓰프레시 존’에서는 엄격한 글로벌 소싱 기준으로 세계 각지 브랜드와의 계약을 통해 가격 경쟁력을 갖춘 초리조, 살치촌 등의 몬테사노 수입 건조육과 칵테일 새우, 코코넛 새우 등의 수입 냉동새우 상품을 소개한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HMR 제품 및 드라이에이징육, 까챠토레에 대한 특별 세미나를 마련해 제품에 대한 제조공정 및 최근 시장동향과 트렌드 등의 생생한 정보를 전달함으로써 단순히 제품만을 보여주는 전시회에 머물지 않고 전문지식을 공유하는 뜻 깊은 자리도 마련할 예정이다.

사진=에쓰푸드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